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알펜시아 오션700 입장 할인 정보

반응형
해발 700미터에서의 오션!오션700이 이런 의미로 지은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간만에 다녀왔습니다.

오션700





실내에 있을 건 다 있어서 알찬 워터파크입니다. 부채꼴 모양의 파도풀이 메인인데 그 옆의 유수풀도 파도가 힘차게 쳐서 너무 좋았습니다.

오션700 성수기 요금





종종 비수기에 놀러왔었는데, 성수기요금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정가에 다니기에는 부담이 클 것 같습니다.

오션700 할인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할인받을 수 있는 조건이 있습니다. 알펜시아 콘도, 혹은 알펜시아의 인터컨티넨탈 호텔에 투숙할 경우 25%할인이 됩니다. 장애인 혹은 국가유공자 할인은 35%이구요. 생일자 할인도 있습니다. 생일전후 7일이면 40% 할인이네요. 제휴카드가 25% 할인, 강원도민이 35%할인입니다.

오션700 카드할인





롯데카드와 신한카드 할인도 있네요.

구명조끼와 수영모가 유수풀이나 파도풀 등 거의 모든 장소에서 필수인 곳이므로 미리 챙겨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여도 되니 짐 많아서 불편하시면 그냥 오셔도 됩니다. 대여료가 조금 들 뿐입니다.
 제가 양양 솔비치,삼척 솔비치도 가 보았지만 강원도 동쪽에서 아이들이랑 같이 놀기에 가장 알찬 워터파크는 오션700이라고 생각합니다.  작지만 있을건 다 있더라구요. 파도풀은 정각 시작에 45분간 파도가 신나게 치다 15분간 휴식 후 다시 파도 타임이 시작됩니다.





유수풀이 오션700 에서 꿀잼인데요. 삼척 솔비치는 제가 성수기 전에 가서 야외에 유수풀이 있어서 이용을 못했습니다. 그런데 유수풀이 실내에 있는 오션700은 성수기 비수기 상관없이 거의 모든 이용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자쿠지도 좋고 워터 슬라이드도 매우 재미있습니다. 특히 토네이도는 고함지르면서 스트레스 풀기 딱 좋았습니다.
중앙에 있는 매점에서 먹는 소세지와 붕어빵은 노느라 소진된 에너지를 보충하는데 적당한 양입니다.

사진에 할인 카드나 할인 정보 올렸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