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강릉 구정면 말미 MALMI 훈제 바베큐와 수제버거

반응형

 강원도 강릉시 구정면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테라로사가 떠오르신다구요? 네. 맞습니다. 구정면에서 가장 유명합니다.

오늘 알려드릴 곳은 수제버거 전문점입니다. MALMI, 말미라고 합니다.

컨테이너 두개와 가운데 벽돌을 쌓아서 만든 영업장입니다.






말미 MALMI

야외 식탁도 있습니다. 잔디를 이쁘게 잘 깔아놨습니다.

말미 MALMI

MALMI의 출입구입니다. 붉은색 컨테이너를 그대로 살린 모습입니다. 나름 멋드러지게 만든 가게입니다.

말미 MALMI

사장님과 직원 분들입니다. 오후3시부터는 직원들 휴식시간이기 때문에 주문은 오후 2시 근처까지만 받는 것 같습니다. 찾아올 때 주의하세요. 한 커플은 우산쓰고 왔다가 도로 내려갔습니다.

말미 MALMI

BBQ 세트입니다.화이트 발사믹 샐러드와 홍합스튜 및 감자튀김입니다. 샐러드는 맛나게 먹었지만 감자튀김은 사실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말미 MALMI

맛있는 오렌지 쥬스입니다. 빨간 색이어서 자몽이 아닐까 걱정했는데 BLOOD ORANGE라고 오렌지는 맞는 것 같습니다.






말미 MALMI

메뉴입니다. 놀랍게도 저희는 이 메뉴를 모두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모두 잘 먹었습니다. 모듬 바베큐가 정말 맛있었고, 개인적으로 수제 버거도 맛있었습니다.

말미 MALMI

훈제 바베큐입니다. 미니버거를 메뉴판 설명대로 만들어 먹으면 정말 맛이 있습니다.

말미 MALMI






오일 파스타입니다. 알처럼 생긴건 씨겨자라고 하더라구요.

말미 MALMI

맛있는 수제버거입니다. 패티가 정말 수제버거답게 공장형 패티가 아니었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의 오른편에 있던 커플은 수제버거 두 개만 주문해서 먹고 나가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말미 MALMI

구정면은 공사중입니다. 택지를 개발하는 것인지, 주변에 공사하는 구간이 종종 보였습니다.

말미 MALMI

바베큐 기계인가 봅니다. 뒤에 족구장이 있었습니다. 산 좋고 공기 좋은 구정면입니다.

말미 MALMI






개집은 두집이지만, 개는 3마리가 있었습니다. 비가와서 집으로 들어가 있었네요.

앞으로 종종 찾아와서 수제 버거 혹은 훈제 바베큐를 먹게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