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로스트아크 2차 cbt 신청을 아직 받고 있네요.~9/8

반응형






 

한참 전에 로스트아크가 2차 CBT 신청을 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일이 있어서 포스팅을 못했었는데요. 문득 생각이 들어서 오늘 다시 확인해보니 아직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주 금요일 24시까지네요.

 

워낙 대작으로 알려져서 기대하고 있는 유저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미리 CBT를 신청해서 게임을 미리 맛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시 CBT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말 그대로 베타 테스트입니다. 따라서 해당 테스트 기간에 진행했던 레벨이나 캐릭터는 실제 오픈하고 나면 다 사라지게 됩니다. 예전에 다른 게임의 CBT를 신청해서 진행해 본 기억이 있는데요. 저는 이게 그대로 오픈 후에도 이어져 갈 줄 알고 열심히 키웠었습니다. 하지만 그게 아니었더라구요. 다시 리셋되면서 1레벨부터 시작하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유료로 구매하는 아이템이나 기타 등등 레벨업을 빨리 할 수 있는 패키지 등등을 공짜로 구매할 수 있다면 구매도 다 해보고 만렙도 찍어보고 저렙부터 고렙까지 많은 경험을 쌓아보는 것이 CBT를 참가하는 유저로서의 자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로스트아크를 만든 게임회사 입장에서야 버그를 찾고 안정화가 목표겠지만 유저에게도 어느 정도 유익한 보상이 있어야 되지 않을까요? 그 보상은 게임을 미리 경험해 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경험이 오픈 후 실제 게임세상에서 효과를 발휘 할 수 있도록 많이 분석하고 고민하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로스트아크! 기대되네요. CBT 2차 신청할 경우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휴대폰 혹은 아이핀으로 가능합니다. 신청하면 간단한 개인 신상정보 입력 및 게임 이력 입력 후 신청 완료가 됩니다. 저는 구글과 네이버 둘 중 어느 계정을 연동할까 고민하다가 네이버 연동으로 선택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로스트아크를 즐기기 위한 권장사양이 있어서 내 PC 사양 체크한 뒤 캡쳐를 했습니다. 다른 건 다 괜찮아 보이는데 디스크 용량과 그래픽카드가 걱정이 되네요. 요새 가상화폐 채굴로 인해 그래픽카드를 못 구하고 있는데요. 예전에 썼던 PC에서 옮겨서 달아봐야겠습니다. 디스크는...음....어쩌죠? 고민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