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파주 신세계 첼시 아울렛 마블 컬렉션 스토어

반응형

 

날씨가 좋다보니 파주 신세계 첼시 아울렛을 자주 가게 되는데요.

오늘은 늘상 가고 싶었지만 못 가보았던 마블 컬렉션 스토어(MARVEL COLLECTION ENTER 6)에 가 보았습니다.

마블 컬렉션

위치는 아울렛 정문 부근 3층에 있습니다. 정문에서 바라보았을 때 왼쪽 편입니다. 역시 어벤져스 마블입니다.남녀노소 구분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입장하네요.






마블 컬렉션

한 아이가 캡틴 아메리카 안마의자에 앉아서 안마를 받고 있습니다. 아이언맨 안마의자도 있었는데 그건 고장나서 사용금지였습니다.

마블 컬렉션

짜잔~! 여기는 바로 자비스가 있어야 될 것만 같은 토니 스타크 및 아이언맨 컨셉의 방입니다. 제가 이렇게 꾸미고 싶습니다. 가끔 누워서 이렇게 소리치겠죠. 자비스! 지금 몇 시야?

마블 컬렉션

울트론과 비전, 그리고 개그 캐릭터 데드풀 피규어입니다. 퀄리티가 최상급이네요.

마블 컬렉션

어벤져스 유니버셜에 여성팬들을 끌어당긴 우리의 닥터 스트레인지십니다. 정말 멋진 캐릭터입니다.






마블 컬렉션

핫토이 피규어들입니다.정말 갖고 싶은 피규어네요.

마블 컬렉션

으악! 어쩌면 좋습니까? 이건 정말 너무나도 갖고 싶지 않습니까? 이거 사람이 쓸 수 있는 것 같아요. 가격이 엄청 비싸네요.

마블 컬렉션

귀염둥이 피규어들입니다. 가분수 캐릭터들 정말 이쁘네요. 집이 좁다면 이러한 아기자기한 피규어들로 꾸미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마블 컬렉션

말하는 너구리도 있네요. 나무나무~~ 그루트도 함께 있습니다. 아기 그루트 정말 이쁩니다. 살짝 스파이더맨 피규어도 보이네요. 거미줄 타고 익살스러운 모양을 하고 있는 모습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마블 컬렉션

이건 감동입니다. 우리의 아이언맨이 원자로와 눈을 빛내면서 굳건히 서 있습니다. 마치 파주 첼시 아울렛을 지키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사실 마블 컬렉션 스토어를 지키고 있습니다. 입구에 있거든요.






마블 컬렉션

이렇게 입구에서 스토어를 지키고 있습니다.

 

다음에 시간을 두고 다시 한번 가서 바뀐 아이템이 있는지 확인해 보아야 겠습니다. 예전 글에 사진이 있듯, 헐크와 헐크 부스터도 큰 피규어를 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다음에는 또 어떤 피규어들이 있을 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