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가상화폐

카카오스탁 두나무에서 서비스하는 업비트 사전예약 이벤트 코인 증정

반응형

업비트 사전예약







카카오스탁을 서비스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두나무 회사에서 10월에 가상화폐 거래소를 오픈하는데요. 사전예약을 하는 경우 업비트에서 거래 가능한 111가지 코인 중 1개를 1코인씩 111명을 추첨하여 선물한다고 합니다. 그 안에 비트코인, 오미세고, NEO 등이 있네요.

비트코인이 걸리면 로또 당첨된 기분일 것 같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게임 사전예약하는 것과 같이 휴대번호 입력하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SMS 수신 동의를 하면 됩니다.

이미 카카오스탁으로 주식거래 관련 인터페이스와 시세 관련 정보 플랫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식투자하는 것과 같이 편하게 모바일에서 거래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가상화폐 거래소의 가장 큰 불안요소였던 보안이 해결되어 보다 안전하게 거래를 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가상화폐 거래 방법도 매우 간단해지는데요.

카카오계정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하고, 본인인증만 원하는 때에 진행하면 되고, 투자금 입금 후 가상화폐를 매수하면 됩니다. 주식거래보다도 더 쉬운 절차인 것 같습니다.







저도 그동안 가상화폐 돌풍을 옆에서 지켜보기만 했었는데요. 이번 기회에 안전한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를 해 볼까 합니다. 1000원 미만의 소액으로도 원하는 만큼 자유롭고 간편하게 거래할 수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