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정보

아이폰 SE 알심 rsim 심플,토탈, 스트레이트톡 옵션 추가 - gpplte 새 카드

반응형






중국에서 해냈다고 합니다.

타오바오에서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타오바오 링크에 보면 옵션에 토탈SE도 보입니다.

배송비는 7800원 정도 들었다고 하네요.

타오바오의 배대지는 서포트포스트가 된다고 합니다.

될지 안될지는 구매자가 판단해야 될 것 같습니다.







타오바오 링크 중 US SM/ST/SFR 케이어가 보이지 않으면 안 될수도 있습니다. 꼭 확인하세요.

dhgate.com에서도 gpplte 유심이 있습니다. 다만 판매단위가 최소5개라고 합니다. DHL로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꼭 gpplte 유심 구매 전에 미국토탈 심플이 되는지 안되는지에 대한 판매자 설명을 확인 후 구매하셔야 합니다.

상담한 분이 있는데, 토탈이나 심플 등의 스트레이트 톡 제품의 동작들을 담보할 수는 없다고 한다고 하니 테스트 혹은 흥미를 위해 사는건 몰라도 실사용을 위한 구매는 고민해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해당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요약해서 정리해 드린거에요.

댓글에 여러 링크가 있는데, 되는 카드가 있고 안되는 카드가 있습니다. 잘 보고 구매하세요.

부디 성공을 기원합니다.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oversea&no=638300


추가. 안된다고 하네요.

어찌보면 아이폰se의 물량을 넘기기 위한 고도의 전략이 숨어 있을수도 있겠네요. 잘 고민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