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용카드

sk행복카드로 11번가 payco나 11번가 페이 결제해도 5% 적립이 될까?

반응형

신한SK행복카드를 가지고 계신가요? 11번가를 비롯한 3대 백화점, 4대마트에서 5% 적립이 무실적으로 가능한 신용카드입니다. 비록 한도가 적긴 하지만 소액으로 대형마트나 백화점 결제하기에는 이렇게 좋은 카드가 없습니다.



최대 14만원을 사용할 경우 5%에 해당하는 7000원의 OK캐쉬백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무실적이니 얼마나 좋은가요? 비록 본인과 가족카드 통합 한도이긴 하지만, 가족들 모두가 각각의 신한sk행복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꽤나 많은 한도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11번가 바로가기를 통해 1.5% 추가적립이 있었지만, 꽤 오래전에 사라졌습니다.갈수록 좋은 혜택이 사라져서 참 안타깝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요새 11번가와 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신용카드로 바로 결제하는 것이 아니라 페이코나 11번가-pay와 같이 무언가 다르게 연동하여 결제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결제하기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러한 방식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 과연 5%적립이 가능할까요?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아직까지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언제 막힐지는 모르니 참고하시고 막히기 전까지는 아름다운 피킹생활을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오케이캐시백은 현금으로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금과 동일한 가치를 지닌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