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쇼핑

아띠제,아티제 할인 방법(아메리카노 1+1) 아멕스 카드

반응형

가끔 아티제 카페를 갑니다. 뭐 이유가 있어서 가는 것은 아닙니다. 최근에 아티제에서 페이코 50%할인을  음료 및 브레드에 했었기 때문입니다. 싸면 가는거죠. 그런데 말입니다. 1월 들어서면서 페이코 50% 할인이 사라지고, 30% 할인이 생겨났습니다. 님은 갔습니다. 그동안 잘 챙겨먹었으니 감사한 마음으로 떠나 보내야겠지요. 30%도 제법 괜찮은 할인율이기 때문에 이용하는 것에 있어서 50%보다는 아쉽지만 그래도 감사한 마음으로 아띠제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다 문득 생각이 났습니다. 아주 오래전 아멕스 신용카드가 아티제 할인, 즉, 아메리카노 하나 더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사실을요.그 당시에는 임대매장이 중간에 하나 끼여있는 것이 있어서 할인을 제공해주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제 그 곳이 아니기 때문에 아멕스 신용카드 할인이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그 할인은 바로 위에서 말씀드린 아메리카도 한잔 더 주는 서비스입니다. amex카드의 혜택입니다. 실적 상관없습니다. 다만 제공횟수 한도가 있습니다. 월1회, 연6회에 한하여 어떤 음료든지 아멕스 카드로 구매할 경우 아메리카노(핫/아이스)를 제공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용하려면 실물 카드를 아멕스 카드 인증을 하는 기기에 넣고 할인 인증을 받아야합니다. 아마도 월 횟수, 연 횟수 검증을 위한 기기인 것 같았습니다. 따라서 결제 전에 미리 아멕스 카드 할인을 받고 싶다고 말씀하셔야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띠제 회원 적립도 가능하니 잊지 말고 적립 받으세요.

비용을 추가하게 되면 라떼나 카라멜 마끼아또 같은 다른 음료로 변경 또한 가능합니다.



제가 거의 5년 전에 이 아멕스 카드의 아티제 할인 혜택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5년이 지난 지금 같은 혜택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아멕스 홈페이지에서 제휴 기간을 보면 연말까지라고 되어 있습니다. 즉, 내년이 되면 다시 아티제와 제휴를 할지는 모릅니다. 하지만 지난 5년간 지속적인 할인혜택이 이어져 왔던 것으로 미루어 보아 내년에도 진행할 확률이 높습니다.

1월 한달간의 작은 기간은 혜택을 받지 못하는군요. 아무쪼록 있는 혜택 잘 이용해서 풍성한 커피 라이프를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