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용카드

이제부터 NH농협 카드도 온라인 삼성페이 가능.

반응형

이제부터 NH농협 신용카드로 온라인 삼성페이 가능합니다.

NH농협카드를 사용 중에 있습니다. 그 이름도 유명한 시럽카드인데요. 이 카드는 다른 일반적인 신용카드의 실적과는 다르게 당월 실적에 따라 익월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줍니다. 20만원 실적이라면 다음달에 5%에 해당하는 1만원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어제 베스킨라빈스 1만원권 쿠폰을 발급받아서 오리지날 카푸치노 블라스트를 먹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실적을 체크하기가 영 번거롭거든요. 그래서 저는 오프라인에서 삼성페이로 등록하여 결제를 합니다. 거기에 그동안 사용한 내역이 나오기 때문에 실적을 관리하기 편합니다. 그런데, 오프라인에서 사용한 건 삼성페이에 등록해서 사용하고 있긴 한데, 온라인 결제할 때는 삼성페이를 이용하지 못하는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11/17 부터 온라인결제도 삼성페이로 이용이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이 얼마나 기쁜 소식입니까?

더욱 더 열심히 NH농협 시럽카드를 이용하도록 해야겠습니다.



어제인가... ok캐시백 앱으로 시럽쿠폰을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요. 누군가의 제보로 그게 바로 막혔더라구요. 시럽카드의 쿠폰을 사용하기는 정말 극악인 것 같습니다. 신용카드 번호를 외우고 다녀야만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외우지 않아도 되는 방법이 발견되어서 참 기뻤는데, 아쉽게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