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정보

우체국 알뜰폰 신규 개통했습니다. 월1100원

반응형


우체국 알뜰폰을 인터넷으로 개통했습니다. 사실 많이 고민하고 걱정하고 염려했던 일이긴 합니다만, 알뜰폰을 처음 사용하게 됩니다. 그래서 일단은 번호이동으로 하지 말고 신규로 개통을 했습니다. 써보면서 쓸만하다 싶으면 메인폰도 알뜰폰으로 변경하면 되겠다 싶었거든요. 알뜰폰을 찾아보니, 월 1100원짜리를 발견해서 기쁜 마음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이름을 들어본 분도 계시겠지만, 옵티머스원 휴대폰입니다. LG전자에서 만든 휴대폰으로, 옵원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폰입니다. 오래된 폰이지요? 네. 맞아요. 중고폰도 팔더라구요. 월1100원이니 그럴만도 하지요. 그래도 집에서 서브폰으로 가지고 놀만하다 싶은 생각에 바로 개통을 진행했습니다.

 먼저 우체국 알뜰폰으로 검색해서 우체국 홈페이지 안에서 알뜰폰 카테고리로 들어갑니다. 아래와 같이 알뜰폰에 대한 소개가 나옵니다. 제일 아래에 보시면 빨간색 박스 안에 알뜰폰 온라인 숍 바로가기 버튼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서 보면 여러가지 휴대폰을 추천하는 이미지와 리스트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또 아래로 내려서 알뜰폰 신청유형 선택에 있는 휴대폰과 요금제 선택 버튼을 클릭했습니다. 나란 남자는 서브폰이 필요한 남자니까요.

와 이제 다 왔습니다. 제일 첫번째 리스트에 있는 휴대폰이 제가 찾던 중고마크를 달고 있고, 옵티머스원이라는 LG전자 휴대폰이면서 LG망을 사용하는 월 1100원만 내면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요금제가 나누미기본 요금제여서 기기원금이 0원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무료 통화 없습니다. 1초에 1.76원입니다. 무료문자 역시 없습니다. 건당 22원이네요. 기본 제공 데이터도 없습니다. 월 1100원짜리에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할 수는 없겠지요. 저는 이 폰을 서브폰으로 사용하면서 테더링 혹은 와이파이로 접속하면서 마치 회사에서 듀얼모니터로 업무를 하듯 듀얼 휴대폰 스크린으로 유희를 즐길겁니다.


이제 나란 남자는 휴대폰을 두개 들고 다니는 남자가 되었습니다. 주머니가 조금 무거워지겠네요. 그래도 월 1100원짜리 장난감치고는 괜찮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컴퓨터 앞에서 편하게 휴대폰 주문을 했지만, 준비물은 필요합니다. 신분증으로 주민등록증 혹은 운전면허증이 필요합니다. 사진을 찍거나 캡쳐를 하지는 않고 주민등록증 만든 일자를 보더라구요. 그리고 본인인증으로 범용공인인증서나 신용카드인증, 그리고 우체국인증이라고 우체국 가서하는 인증이 있나봅니다. 여튼 이러한 본인임을 인증할수 있는 준비물만 준비된다면 인터넷으로 휴대폰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여담으로 글로벌 2위 가상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 가입링크 적어드립니다. 요새 가상화폐가 많이 내려갔는데요. 이때 잘 주우시면 이미 들어가서 물려서 움직일 수 없는 저보다 더 나은 수익을 얻을 확률이 높을 것 같습니다.(마음이 아프네요...)

바이낸스 주소는 www.binance.com/?ref=19811688 입니다. 크론으로 접속하시는 것을 권장하고, 오른쪽 위에 회원가입 혹은 register가 보이면 클릭 후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후 이메일을 확인하여 인증을 받으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지요? 가볍게 즐긴다는 마음으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