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쇼핑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 블랙 AES330-S0 199,900원

반응형

위닉스 공기청정기인 제로 블랙 AES330-S0가 특가 핫딜로 떴습니다.인터넷 최저가를 검색해보면 25만원(245,000원) 정도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무슨 일이려나요. 프로모션인지 저렴한 가격에 특가로 나왔습니다. 400개 한정에 남은 시간이 3일인 핫딜입니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이게 참... 네이버 쇼핑에 뜨면 좋을텐데 거기는 제휴된 곳만 뜨는건지 뜨질 않더라구요. 네이버 쇼핑에 핫딜란은 아래와 같이 비어있습니다. 개수가 0인 것 보이시지요? 


위닉스





해당 딜은 삼성카드 쇼핑에 있습니다. 삼성카드쇼핑 앱을 깔고 검색창에 위닉스나 제로 블랙으로 검색하셔도 되고, PC에서도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가서 맨 밑에 있는 삼성카드 쇼핑 카테고리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기 전에는 가격이 "회원가 보기"라는 버튼으로 가려져 있습니다. 삼성 신용카드가 있어야 가능한 딜이니 삼성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지인을 통해 부탁을 하시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리스트에 제로블랙이 물품이 2개가 있네요. 하나는 한정상품인 199,900원이고 다른 하나는 215,000원이네요. 핫딜이 끝나도 215,000원은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되면 핫딜이 끝나도 네이버 쇼핑에 있는 최저가보다 3만원 가량이 더 저렴한 셈이 되네요.

매번 네이버 최저가만 단순 비교하면서 가격을 판단했는데, 이렇게 진입장벽이 있는 쇼핑도 꽤나 저렴하네요.

혹시라도 아직 공기청정기를 구매하지 않은 분들은 한번 생각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5만원이 저렴하네요. 25만원 대비 5분의 1이 할인되는 것이니 20프로 할인 가격이 됩니다. 

좀 더 찾아보니 위메프에서도 가끔 해당 가격에 핫딜로 뜨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 쇼핑 최저가에는 나오지 않는 상태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