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주식(stock)

모바일증권 나무 주식수수료 평생이라 가입완료

반응형

모바일 증권 주식 나무라고 생소해서 관심이 없었는데, 요새 가입할 경우 주식 거래 수수료 평생 무료를 한다고 해서 가입을 했습니다. 10분 걸렸던 것 같습니다. 신분증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본인 명의의 계좌가 있고, 금액1원을 이체하는데, 입금 메모에 있는 숫자를 적어야 하는 단계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감명이 깊었던 사실은 공인인증서 단계가 없었다는 사실입니다.공인인증서 없이 진행해서 참 편리하게 가입을 완료하였습니다.

신용 첫거래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수수료 평생 무료 대상자 중 이벤트 신청 고객(선착순 1천명)이라고 합니다. 6/30까지인데 벌써 다 찼을지도 모르겠네요.

100만원 이상 신용 거래할 경우 현금 3만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3%면 굉장히 좋은 조건이네요.

타사 주식을 대체입고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이것도 선착순 1천명이네요.

5천만원 이상이면 5만원, 1억원 이상이면 12만원, 5억원 이상이면 20만원, 10억원이상이면 30만원, 30억원 이상이면 200만원의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나무 계좌의 CMA가 좋은점이 이 계좌 하나로 주식, 펀드, CMA를 모두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런데, 보니까 농협에서 만든 증권이더라구요. 그동안 농협의 증권거래 앱이 인기가 없었는데, 이번 기회로 많이 가입하고, 또 이벤트도 많이 하면 좋겠습니다.

평생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라니, 현재 키움 쓰고 있는데, 단타는 여기서 할까 고민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