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바마, 아프리카 여행 전 여름 독서 목록 공개

반응형

버락 오바마 전 (前) 대통령은 여름 책 목록을 발표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가 퇴임 한 이후로 그 전통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금요일에, 오바마는 지지자들에게 케냐와 남아프리카에 대한 그의 다가올 여행에 대해 이야기하고 관련 독서를 추천 하기 위해 페이스북에 글을 올렸습니다 .


오바마 당선자는 "그 후 수년 동안 아프리카의 특별한 문학 전통에서 영감을 얻은 적이있다. 이번 여행을 준비하면서 나는 여름 독서에 추천 할만한 도서 목록을 공유하고자했다. 여기에는 아프리카 최고의 작가 및 사상가 중 일부가 포함되어 있는데, 각자는 강력하고 독특한 방식으로 우리의 세계를 조명한다."


아래는 오바마가 추천한 도서 목록입니다.


"모든 것이 다 잊어진다" Chinua Achebe

Chinua Achebe의 책에서 책은 독자들을 나이지리아에서 선교사와 식민주의와의 긴장감에 맞서 싸우는 감정적인 침체로 끝내고있습니다. 이 소설 중 오바마 대통령은 "나이지리아, 아프리카, 전 세계의 작가들에게 영감을 불어 넣었다"고 말했습니다.


Ngũgĩ wa Thiong'o의 "Wheat Grain"

이 역사적 소설은 케냐의 독립을위한 싸움 중 하나입니다. 오바마 당선자는 "역사의 변형적 사건이 개인의 삶과 인간 관계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보여주는 이야기입니다.


Nelson Mandela 의 "Long Walk to Freedom" 넬슨 만델라의 삶에 관한 이야기는 꽤 유명하지만,이 회고록은 독자들에게 아이콘의 삶에 대한 더 개인적인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오바마는 역사를 이해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필수 독서라고 생각한다. 그런 다음 나가서 그것을 바꾼다. "


Chimamanda Ngozi Adichie의 "Americanah"

Chimamanda Ngozi Adichie의 작품을 아직 읽지 않았다면 시작할 수있는 좋은 장소 일 것입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독자들에게 정체성의 국경을 넘나들며, "아메리카 합중국은"인종과 소속에 대한 보편적인 질문, 아프리카 디아스포라에 대한 해외 경험, 정체성과 가정에 대한 탐구 "와 씨름하고 있습니다.


Hisham Matar의 "The Return" 리비아에 대한 자서전과 "카다피의 감옥에서 사라진 아버지를 찾기위한 작가의 탐욕스러운 탐구"


벤 로즈( Ben Rhodes) 의 "세상 그대로" 오바마 후보의 마지막 책은 그를 위해 집에서 아주 가까이 다가 섰습니다. 그의 전직 직원 중 한 명이 쓴 이 책은 오바마 백악관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로데스가 "아프리카에서 피가 흘러 나오지 않는다"고 언급하면서 전 대통령은 로데스의 새로운 회고록을 "우리가 외교 정책에 어떻게 접근했는지 가장 똑똑한 반성 중 하나라고 부르고, 백악관에서 8 년간 미국인들에게 봉사하는 것이 실제로 어떤 것인지를 보았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