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인생살이 꿀팁

뷰잉 라이브와 넷플릭스 사용기 본문

문화.연예/TV

뷰잉 라이브와 넷플릭스 사용기

자유로운 리틀블루 2018.08.20 23:14

뷰잉을 얼마전 들여와서 집TV에 연결하여 이용중에 있는데요. 1주일 정도 사용했는데 제법 만족스럽다고 평할 수 있습니다.

일단 뷰잉 라이브에서 종편들이 나옵니다.JTBC,MNET,TVn 등 주로 보는 종편들이 나와서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이 뷰잉 라이브에 나오는 종편은 2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적용받아 나오는 것 같습니다. 곧 10월쯤이 되면 보지 못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를 보는데요. 기본적으로 원버튼이 리모콘에 있기 때문에 바로 넷플릭스로 연결하여 여러 컨텐츠들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요새는 자본의 밥상, fat,sick 와 같은 음식과 관련된 다큐멘터리를 주로 보고 있습니다. 결국 지구 입장에서는 환경오염과 자연파괴를 일으키는 가장 큰 주범이 축산업이라는 지적이고, 또한 인간 입장에서는 육류가 인체에 미치는 나쁜 영향들에 대해서 설명해 주는 다큐멘터리입니다. 예전에 슈퍼사이즈 머시기였나 그런 정크푸드를 고발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러한 다큐멘터리가 존재한다는 사실은 알지 못했는데요.

넷플릭스를 통해 거대한 미디어, 즉 메스 미디어가 사람들에게 의도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짜여진 틀에 의하여 정보를 습득하는 것이 아닌, 내가 찾아서 보고 느끼고 생각하면서 지식을 습득하게 되는 과정을 거치게 된다는 점에서 기존 통신사 기반의 IPTV와 커다란 차별을 가지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월정액만으로 모든 프로그램이 무료입니다. 통신사 기반의 IPTV는 뭘 보려고 하면 꼭 돈을 내라고 해서 좀 서운하고 그랬는데, 넷플릭스는 그런점이 없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앞으로 좋은 컨텐츠를 발견하게 되면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짱짱맨! 뷰잉뷰잉 최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