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보험

해외여행 갈때 여행자보험은 미리 가입하세요.

반응형

와...정말 충격입니다.

제가 매번 여행 당일, 바로 비행기 타기 직전에 해외여행 여행자보험을 가입하곤 했습니다.매번 까먹고 있다가 출발하기 직전에야 비로소 생각이 난거지요. 그런데 이번엔 여행을 가기 전에 미리 가입을 해 보았습니다.

아니 왜 이렇게 저렴한거죠? 굉장히 비쌌다고 생각했는데, 미리 가입을 하니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이 나왔습니다.

저는 그동안 매우 비싸게 여행자 보험을 가입한 셈이 되었습니다.

잊지마세요. 해외여행을 가게 된다면, 여행자보험을 며칠 전에 미리 가입해두세요. 당일 날 가입하게 된다면 비싼 비용을 치르고 여행자보험을 가입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저는 한동안 H 보험을 가입했었는데요. 이번엔 다른 보험에 가입해 보았습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미리 보험료 계산을 할 수 있으니, 여러 보험사의 여행자 보험을 미리 계산해 보고 적당한 보험사의 해외여행 여행자보험을 가입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동안 날린 보험료를 생각하면 마음이 찢어집니다.

역시나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고 현명한 소비임을 깨닫게 해주는 경험담이었습니다.

최근에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쿠폰이라는게 있어서 추가 할인도 되는 것 같습니다.

주변이나 맘카페 등 활동하는 커뮤니티가 있다면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쿠폰도 한번 알아보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10% 할인 쿠폰인것으로 보이네요. 2019년2월20일까지 사용기한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이뱅크는 그저 가격비교 사이트입니다. 보험대리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