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인생살이 꿀팁

코스트코 온라온몰 접속하기 본문

생활정보/쇼핑

코스트코 온라온몰 접속하기

자유로운 리틀블루 2017. 10. 25. 22:29
반응형

요새 날씨가 갑자기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계절이 변하면 옷가지부터 이불, 가전용품까지 한번 들었다 놨다 해야하는데요. 그러자면 또 새로운 자극을 원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엔 지체없이 코스트코 지점을 찾아가던지, 코스트코 온라인몰을 접속해야 합니다. 묻지마 환불에 고품질이면서 싸니까요. 특히 제품 종류가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코스트코에서 자체적으로 큐레이션을 진행함으로 인해 소비자가 좀 더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게끔 도와줍니다.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아시다시피 2015년 11월 10일 10시에 코스트코 공식 온라인몰이 오픈하였습니다. 오프라인 지점은 삼성카드만 사용할 수 있지만 온라인몰 특성상 신용카드에 제한을 두지 않는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전세계에 코스트코 온라인몰이 많지 않네요. 한국, 미국, 캐나다,영국,멕시코,대만 이렇게 6국가만 있는 듯 합니다.

와. 밑에 엘지샾이 보이네요. 들어가 볼까요?

안그래도 최근 LG 식기세척기, LG 전기건조기, LG 미니워시를 구매했기 때문에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의 가격이 궁금합니다.







건조기가 매우 저렴해 보이네요. 다행히 저는 전기건조기를 9KG 짜리를 샀는데 코스트코 온라인몰에는 존재하지 않네요. 존재했다면 울었을지도 모릅니다. 식기세척기도 제가 산 것은 없네요. 미니워시도 없고..자. 그렇다면 저는 가성비를 생각 안하고 구매를 한 셈이겠네요. 뭐 남들이 많이 사용하지 않는 제품으로 골랐다는 걸 좋은 쪽으로 생각하겠습니다. 이미 질렀으니까요.OTL




아시다시피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접속은 누구나 가능하지만 구매를 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하고 로그인을 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이 필요하며, 회원 가입을 위해서는 오프라인 지점에서 발급 받은 연간회원권의 회원번호가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코스트코 온라인몰의 제품을 구매대행하는 사업자도 생긴 것으로 보입니다. 코스트코에서 4만원이면 사는 장난감을 제 스스로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6만원 이상 주고 구매한 경험이 최근에 있었습니다. 제가 코스트코 회원임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택배박스가 코스트코인 것을 보고 알게 되었답니다. 매우 안타까운 일이지요. 여러분은 이런 일을 겪지 마시길 바랍니다. 꼭, 장난감이나 기타 제품을 구매할 때는 인터넷 최저가 검색도 중요하지만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제품이 존재하는지도 먼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