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괌 마이크로네시아와 메이시스 방문기

반응형

마이크로네시아몰

메이시스

마이크로네시아몰

마이크로네시아몰

마이크로네시아몰

마이크로네시아몰

마이크로네시아몰

마이크로네시아를 둘러보았습니다.메이시스몰도 함께 있습니다. 하늘 위에서 보면 엑스모양으로 보이는 모양새입니다. 여기에 로스가 있어서 쇼핑 좀 했습니다. 아울렛 같이 저렴하게 다양한 브랜드를 팔고 있었습니다.
시나몬이 있는 빵과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시나본도 여기 있으니 굳이 GPO에 가서 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사실 주방용품 좀 보려고 마샤 스튜어트를 찾았는데요.이름을 제가 잘못 알고 마샬 스튜어트로 찾아서 헤맸습니다.마이크로네시아 쪽 직원도 모르더라구요. 아마 사람 이름으로 알아들었을 것 같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마샬이 아니라 마샤 스튜어트였고 메이시스에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인 오늘 해가 밝으면 다시 찾아갈 예정입니다.
고디바도 메이시스에 있었는데요.내일 블프라서 50%에 육박하는 세일을 한다고 직원분이 친절하게 알려줘서 다시 찾아오기로 했습니다.고마워요.
마이크로네시아 화장실은 3번통로에 있습니다.2층에도 3번통로에 화장실이 있습니다.2번통로에 시나본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3번통로 끝에 로스가 있었습니다.
관광객은 인포메이션에서 10%혹은 그 이상의 할인쿠폰을 준다고 하는데 정보를 늦게 알아서 할인을 못 받았던 것이 아쉽습니다. 인포메이션도 3번 통로 로스 매장 앞에 있습니다.인포 직원이 말 걸려고 하길래 괜찮다고 했는데 할인쿠폰 주려고 그랬나봐요.
다른분들은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추가.에효.... 약도를 보고도 몰라봤네요. 저는 1번출구에 있는 메이시스몰을 봤네요...4번출구를 못봐서... 아마 거기에 마샤 스튜어트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거기에 home 테마가 있네요...다른 분들은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