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가상화폐

이제 업비트에서 버지(XVG) 코인을 매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업비트 입니다.


1월 4일 부로 비트렉스에서 거래되는 다음의 코인이 업비트의 USDT 마켓에 추가됩니다.


[USDT 마켓 추가 코인]

XVG (버지코인)

ADA (에이다)

BTG (비트코인골드)

NXT (엔엑스티)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PC에서 해당 코인 조회가 안되시는 경우, 새로고침(F5) 클릭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에서 혹시 해당 코인 조회가 안되시는 경우, 내정보 > 화면설정 > 코인정보 다시 받기를 클릭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무리로..글로벌 2위에 빛나는 홍콩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에 가입도 미리미리 해두세요.가입이 언제 막힐지 모릅니다. 오른쪽 위 register버튼 누르시면 됩니다.브라우저가 크롬이 아니시면 복사해서 크롬에서 여세요.

http://www.binance.com/?ref=19811688





위 내용은 업비트 공지사항에 있는 내용입니다. 그렇습니다. 드디어 버지(XVG)를 매수할 수 있습니다. 버지는 그동안 BTC 시장에서 가끔 지나쳐 볼 수 있던 코인인데요. 그동안 매수가 막혀 있었습니다. 즉, 볼 수는 있지만 매수를 하려고 하면 매수할 수 없다고 하면서 진행을 할 수 없었는데요. 드디어 usdt 마켓에 코인이 풀리면서 매수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이전에는 업비트가 연동되어 있는 비트렉스에서 거래가 이루어진 것이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어쨌든 버지(xvg)코인을 매수하고 싶은 분은 먼저 원화시장에서 비트코인을 매수를 하고, 비트코인을 usdt 시장에서 매도를 합니다. 그럼 usdt가 들어오겠지요? 그 것으로 xvg, 바로 버지코인을 매수하시면 됩니다. 김프(김치 프리미엄)으로 인해 가격이 매우 다운되어 보일텐데요, 김프가 유지된다면, 나중에 다시 필고 원화시장으로 오는 경우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은 원상복구가 될 것이니 너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럼 부디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가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