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인생살이 꿀팁

가상화폐 거래소 가입 - 고팍스, 바이낸스, HTSCoin 본문

금융/가상화폐

가상화폐 거래소 가입 - 고팍스, 바이낸스, HTSCoin

자유로운 리틀블루 2018.01.15 00:31

가상화폐 거래소 가입 - 고팍스, 바이낸스, HTS Coin

 

요새 가상화폐 신규가입이 막힌 관계로 거래를 처음 시작하려는 분들이 고민이 많은데요. 얼마전 오픈한 신생 거래소의 경우 신규 가입이 가능하나 봅니다. 바로 고팍스, HTSCoin인데요. 고팍스의 경우 언제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거래 수수료가 무료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거래와 같이 거래소는 일정 비율의 거래 수수료를 받았는데요. 고팍스의 경우 거래수수료를 무료로 해서인지 1원 단타도 기승을 부린다고 합니다. 무료수수료이기 때문에 바로 고팍스에서 거래를 하시는 것도 괜찮지만, 글로벌 거래소인 바이낸스에서 거래하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홍콩거래소인데, 글로벌 2위의 탄탄한 거래소로 알고 있습니다. 국내 거래소의 경우 중소 거래소의 경우 아시다시피 해킹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얼마전 유비트였나요? 그 곳은 해킹으로 인해 거래소가 문을 닫은 케이스였습니다. 실제 발생한 일이니 조금 더 조심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바이낸스에 입금을 하려면 고팍스에서 원화를 먼저 입금하여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등등을 사서 이동을 하면 됩니다. 입금하는 방법이나 출금하는 방법은 각각의 거래소에 잘 나와 있는데요. 거래소 주소를 서로 복사하고 붙여넣고 하면 됩니다. 바이낸스의 경우 가입을 1월 5일에 공식적으로는 막았는데요. 간헐적으로 신규 가입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분은 모바일로 해서 성공했다고 하고 어떤분은 PC에서도 되었다고 하는데요. 한번 아래 주소를 들어가서 되는지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이게 막혔다가 풀렸다가를 반복하기 때문에 회원가입 화면이 나오면 바로 가입을 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언제 완전히 막힐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두개의 링크를 남기겠습니다.

하나는 바이낸스로 바로가는 링크이고, 하나는 바이낸스 회원가입 캡쳐를 해둔 포스팅 링크입니다. 브라우저가 크롬이 아니라면 크롬에서 열어주세요.

 

바이낸스 바로가기


 

바이낸스 회원가입 화면 캡쳐 포스팅 바로가기

 

1 Comments
  • 프로필사진 베르고나 2018.08.06 14:02 안녕하세요^^ 게시글 잘 읽었습니다:D

    이번에 국내에서 탈중앙화 거래소로 출시되는 뉴비트(NewBit)라는 거래소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현재는 사전예약 중(2만명 예약!)이니 관심 있으시면 사전예약 한번해보세요! 이번달 8월에 오픈예정!!

    홍보글은 죄송합니당~@@@@

    * 뉴비트(NewBit) 공식 한국 사이트
    > http://newbitkorea.com <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