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가상화폐

오늘자 바이낸스 거래소는 상승장이네요.

반응형

요새 한국에 있는 가상화폐 거래소가 급락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한국발 악재도 있었지만, 미국 선물시장 만기일이 도래하면서 숏과 롱의 대결이 첨에하게 대립한 탓도 컸습니다. 다행히 우리나라 시간으로 새벽6시 쯤 선물 만기가 되면서 시장이 조금 안정을 되찾았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우리나라 시장은 매우 흔들렸는데, 해외 시장은 그리 많이 흔들린 것 같지가 않습니다. 아래 사진은 19일 새벽 12시 50분 경 글로벌 거래소 바이낸스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리스트입니다. 특히 맨 위에 있는 TRX, 트론 코인은 제가 21시근처에 봤을 때 80%를 오락가락 했었습니다. 물론 한국에 있는 거래소에도 트론 코인을 거래하는 곳이 있겠지만, 그곳이 업비트는 아닙니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튼실한 거래소는 업비트 이외에는 사실 찾아보기 힘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트론과 같은 코인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해외로 눈을 돌려야 합니다. 바이낸스에 가입 후 한국 거래소 중 입금이 가능한 거래소(고팍스,HTSCoin 등)에서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을 원화로 구매 후 바이낸스로 입금을 합니다. 그 뒤에 트론과 같이 상승폭이 큰 코인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주소는 www.binance.com/?ref=19811688 입니다. 크론으로 접속하시는 것을 권장하고, 오른쪽 위에 회원가입 혹은 register가 보이면 클릭 후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후 이메일을 확인하여 인증을 받으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지요?


최근 선물 만기로 인해 급락을 했기 때문에 코인의 가치가 굉장히 떨어져 있습니다. 이럴때 입장하여 굵고 짧게 수익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바로 시작하세요.

www.binance.com/?ref=19811688



바이낸스




추가로 트래블플렉스 아쇼(ICO)가 진행중입니다.


https://travelflex.org/?ref=XRLGokDb

관심있는 분들은 마감되기 전에 어서 가입하고 진행하세요.



여행관련 암호화폐 트래블플렉스 아쇼가 이번이 마지막이고 2/1에 힛빗거래소에 상장 예정입니다.

스캠여부는 본인이 판단하여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최소 50달러 결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