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크롬 앗 이런 실행안됨 오류

반응형

다행입니다.크롬 오류를 해결할 수 있어서요.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당신께서도 저와 같이 크롬의 오류에서 해방되실수 있습니다.

이전 글에서 크롬 오류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번엔 지난번 글과 조금 다른 해결책을 들고 왔습니다.

지난번 글에서는 크롬의 실행을 방해하는 프로그램을 중지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즉, 방해물 격파입니다.

그렇다면 이번에는 크롬의 실행을 방해하는 방해물을 회피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목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제가 이야기하는 오류는 크롬에서 앗 이런, 혹은 실행안됨과 같은 메시지가 뜨면서 크롬이 브라우저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고 하얗게 빈 창을 우리에게 보여줬을 때의 오류입니다.

혹시라도 방해물 격파를 하기 원하시는 분은 아래 이전글을 보시고 삭제가 가능하다면 제어판에 있는 프로그램 추가 및 삭제 메뉴에서 삭제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전글: 2018/02/03 - [생활정보] - 크롬 appcrash chrome_elf.dll 오류 해결방법





- 크롬 앗 이런 실행안됨 오류 해결 방법.


자. 먼저 크롬을 검색하여 구글 크롬 홈페이지로 갑니다.


거기서 아래 그림의 다른 플랫폼용 Chrome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즉, 이번 앗 이런 실행안됨 오류의 경우 크롬 windows 10/8.1/8/7 64-bit용 에서 발생하는 오류였습니다.

아래와 같이 같은 운영체제의 32bit 크롬을 다운로드 합니다.


먼저 다운로드를 받고 실행을 합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64bit의 크롬으로 웹에서 다운받은 32bit 크롬 실행파일을 바로 실행해서는 안됩니다. 이게 동일한 버전의 크롬의 경우 다른 플랫폼이라고 하더라도 동시에 실행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만약 현재 no sandbox를 사용하여 크롬 64bit로 구글 크롬 웹페이지에 접속하여 크롬 32bit 실행파일을 다운로드 하셨다면, 윈도우 탐색기를 열고 아래와 같이 즐겨찾기에 있는 다운로드 폴더에 접속하여 ChromeSetup.exe 파일을 확인한 뒤 열려 있는 크롬 브라우저를 닫고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제 컴퓨터의 디렉토리는 C:\Users\Administrator\Downloads 이지만, 컴퓨터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정 못찾으시면 검색을 통해 ChromeSetup.exe 파일을 찾으셔야 합니다.






자.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크롬을 실행해보세요. 기존에 작업 표시줄에 있던 바로가기가 저는 32bit의 크롬 브라우저로 변경되어 있네요. 기존처럼 사용하시면 됩니다.

--no sandbox를 쓸 필요 없이 깔끔하게 실행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의 경우 저처럼 FASOO 프로그램을 삭제하기 곤란한 경우에 사용하시면 유용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