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용카드

코나카드 커피빈 할인이 쏠쏠하네요.

반응형

오래간만에 나들이를 하느라 밖에 나갔는데요. 마침 커피빈에서 커피를 마시게 되었습니다. 이때 코나카드가 생각나서 코나카드 모바일 바코드로 결제를 했는데, 20% 할인이 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커피빈 영수증에는 할인된 내역은 안나오는데요. 실제 코나카드 잔액이나 이용내역을 확인해보면 20%가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볼일을 보고 배가 고파서 다시 커피빈을 가게 되었습니다. 터키 머시기 샌드위치와 투썸플레이스의 대표케이크인 뉴욕치즈케이크와 쌍벽을 이루는 시카고치즈케이크를 사게 되었습니다. 이것도 당연히 코나카드로 결제를 했습니다. 사실 예전에 국민KB 앤디 신용카드가 있을 때에는 20% 포인트리 적립이어서 마음껏 카페를 다니곤 했었는데요. 유효기간이 만료되고서는 카페를 자주 가지는 못했습니다. 마땅한 할인,적립카드를 찾아보아도 이전 앤디 신용카드에 비견될 신용카드가 없어서 예전만큼 카페를 다니지 못했습니다.그런데 신용카드도 아닌 선불카드에서 이런 커피빈 카페 할인혜택이 주어졌다니 상상도 할 수 없던 일이 발생을 한 것입니다.



어쨌든 상당한 금액임에도 불구하고, 시카고치즈케이크와 터키머시기 샌드위치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최근 코나카드가 일반적인 신용카드처럼 전월 사용실적을 통해 당월 할인혜택을 주는 것에 더하여 충전금액도 할인혜택을 주는 것에 포함을 시켰더라구요.

커피빈은 상시혜택이라 실적에서는 자유롭지만 만약 충전을 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한다면 20만원씩 충전하는 것도 생각해 볼 것 같습니다.

신용카드 업계는 선불카드가 이렇게 소비자에게 혜택을 주는 것에 감동을 하고, 또 반성을 하여 더욱더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코나카드는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