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용카드

스벅(스타벅스)이라면 kb 국민 파인테크(finetech) 신용카드 혜택

반응형

제가 최근에 국민KB카드에서 파인테크 신용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순전히 제 눈에 들어온 혜택은 스타벅스 할인 때문이었습니다. 스벅 매장에서 결제할 경우 30%할인, 스타벅스의 앱인 사이렌오더로 주문을 할 경우에는 50%까지 할인을 해줍니다. 월 최대 2만원까지이니 4만원을 소비한다면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셈입니다.

휴대폰 요금도 월 5천원씩 청구할인을 해주고 버스나 지하철, 택시등 대중교통도 20%할인해줍니다. 월 1만원까지이니 5만원까지 사용이겠네요. 모바일게임이나 해외사용 역시 온라인 오프라인 구분없이 10%를 할인해줍니다.

영화를 자주 본다면 CGV도 월2회, 연 8회에 한해 홈페이지나 앱을 통하면 5천원할인, 매장에서는 3000원 할인을 해줍니다. 뭔가 느낌이 오지요? 인터넷이나 어떤 테크, 즉 기술을 이용한 결제는 많은 할인을 해주고, 오프라인에서 결제하는 경우는 그보다 적은 할인을 해 주고 있습니다.

편의점에서도 앱카드로 결제할 경우 5%를 월 5000원까지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다만 이런 혜택은 월 30만원의 실적을 유지해야 하고, 할인 받은 매출은 제외된다는 점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해외 사용 건은 제외입니다.

그 외에도 전월 실적 제외되는건 무이자 할부, 대중교통 이용금액, 공과금과 세금 납부금액입니다. 그 외에도 현금서비스나 카드론, 대학 등록금, 연회비나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 혹은 충전금액은 이용실적에서 제외됩니다.

참 쉽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