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쇼핑

피지오겔 크림 150ml이 최저가1만원 아래라니요.

반응형

와..정말 살다살다 피지오겔 크림이 이렇게 가격이 낮은 경우는 처음으로 봤습니다.

일반적으로 제 기준에 의하면 피지오겔 로션 200ml는 8,000원대에 구매를 하게될 경우 합리적인 쇼핑을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피지오겔 크림은 150ml 의 경우 13,000원이 저의 합리적인 쇼핑의 기준이 됩니다.

그런데 피지오겔 크림을 1만원 아래에서 보게 될 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습니다. 비록 2019년 5월까지인 유통기한 임박 상품이긴 하지만 이 가격은 정말 평생에 몇번 보지 못할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6개를 구매하였고, 배송비가 7,900원이지만 개당 가격이 1만원 이하이기 때문에 많이 살수록 단위 개수당 피지오겔 크림의 가격이 내려갑니다.

해당 피지오겔 크림 판매 페이지에서 쿠폰받기를 누를 경우 일반쿠폰과 중복쿠폰을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AD가 붙은 쿠폰받기는 누르지 마세요. 한달 뒤에나 5,000원,6,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지오겔 크림을 사기에는 너무 늦은 시간임이 틀림 없습니다.

마침 피지오겔 크림을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각 카드사별 할인도 있지만 틴캐시로 네이버페이를 충전할 경우 10%의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겨울이니만큼 피부가 건조해지는 계절이기 때문에 피지오겔 크림의 소모가 상당히 클 것으로 예상되므로 충분히 사용할 것이라 생각하여 6개의 피지오겔 크림을 주문하였습니다.

유통기한이 짧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주변 지인과 함께 공동으로 피지오겔 크림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꺼번에 사서 나누면 되니까요.

앞으로 또 피지오겔 크림 150ml의 판매가격이 이 가격 이하로 온다면 다시 깜짝 놀라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피지오겔 쇼핑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