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용카드

마일리지 무제한 적립되는 신용카드 신한 AIR 1.5

반응형

저는 마일리지 신용카드를 사용합니다.

얼마전까지 크로스마일 신용카드를 사용했는데요. 유효기간이 지나서 새로운 마일리지 카드를 고민해 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는 50만원에서 100만원 정도 사용하는 패턴에서는 SC플마카드가 압도적으로 우세하다고 하는데요.

저는 일반적인 생활비는 시럽카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플마카드는 발급받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가끔 단발성으로 큰 금액을 결제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경우에 사용할 마일리지 카드가 필요했습니다. 특히 차량구매나 가전 구매 등 플마의 한도 밖의 금액을 결제할 상황이 왔을 때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당장 마일리지가 무제한으로 적립되는 카드를 찾으시리라 생각합니다.

2%적립되는 벡스카드가 있었다면 벡스카드를 사용했겠지만 없잖아요.

그래서 신한 AIR 1.5 카드를 발급 받았습니다.

연회비는 4.5만원으로 상당히 비싸지만, 1000원당 1.5마일리지를 무제한으로 적립 가능한 카드입니다.(아시아나 마일리지에요.)

거기에 보너스로 해외구매는 월 적립한도 2000마일리지가 있지만 1000원당 3마일리지가 쌓이게 됩니다.대략 66만원 가량이 된다고 하네요.

인천공항 라운지 연 2회 무료로 제공되는 소소한 옵션은 제쳐두고라도, 마일리지 무제한 적립은 상당한 매력으로 다가옵니다.

전월 실적은 50만원입니다.

전월 실적에 대해 고민은 많으시겠지만, 그상품을 잘 준비하시면 어려울 것은 없습니다. 그상품도 적립이 되니 잘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상품이 뭔지 궁금하시나요? 그상품은 그상품입니다.

궁금하시면 다른 글에 있는 카드 포스팅을 보시면 힌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