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보험

월납입 자동차보험 - 캐롯자동차보험

반응형

자동차보험 가입날짜가 다가오면 늘 고민을 하게 됩니다. 우리나라에 있는 메이저 자동차보험 회사 홈페이지에 한번씩 들어가서 보험료 계산을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기존에 계약한 자동차보험부터 시작해서 작년 기준 얼마의 금액인지 확인해 보고, 다른 자동차보험 회사 홈페이지에 들어가거나 앱을 깔고서 보험료 계산을 합니다. 그러다 보면 최저가 보험료가 나오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정작 가입을 하려고 했더니 보험가입불가라고 하기도 합니다. 손해율이 맞지 않아서 가입이 어렵다고 고객센터에서는 이야기합니다.

그러는 와중에 캐롯자동차보험을 알게 되었습니다. 퍼마일 자동차보험에서 나온 보험상품입니다. 

탄만큼 내는 캐롯 자동차보험이라는 컨셉인데요. 특히나 연간 2만키로미터 이내로 주행하는 분들은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작년에 6000km 밖에 운행을 하지 않았던터라 반가운 마음에 가입을 하였습니다. 가입하려니 현대카드에서 캐롯 -현대카드를 출시했더군요. 전월 5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12000원 할인을 해주는 것으로 기억합니다. 전월 100만원 사용한 경우 24000원 할인입니다. 이런 제휴는 캐롯 자동차보험이 매달 납부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캐롯플러그라고, 자동차에 늘 꽂아두는 기기가 있지만, 압도적인 보험료 할인은 그것을 커버하고도 남습니다.

최초 5~7만원 정도 납부 후 주행거리에 따라 Km 단위로 요금이 정산되어 납부를 하게 됩니다.

한번 보험료 계산해보시면 이해가 될 거라 생각합니다. 바로 계산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