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KT 고객을 위한 하나 1Q 리빙 카드로 통신비 5000원 할인

반응형

얼마 전에 KT인터넷 고객을 위한 할인카드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유선과 무선 어디든 KT고객이라면 전월 1원의 실적만으로 할인이 되는 카드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KT고객용 하나멤버스 1Q리빙카드입니다.

KT 1Q카드

 





발급기간이 딱 2017년 1년간입니다.

청춘 톡톡카드와 같이 전월 실적이 1원만 존재해도 유선이든 무선이든 5000원을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기타 다른 혜택은 1Q리빙카드와 동일합니다.

올해부터 1Q리빙카드가 신나는 이유가 온라인 쇼핑도 실적제외에서 실적 포함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1Q리빙카드의 하위 개념에 속하는 제휴카드인 KT고객용 하나멤버스 1Q리빙카드의 실적 범위 또한 넓어지게 됩니다.





 

어떤 분은 해당 할인을 KT 통신사의 IPTV 용으로 사용하는 분도 계시고,

무선통신 요금, 즉 휴대폰 요금을 할인받는 분도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특히, 9/30까지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최초 카드 사용등록 후 다음 달 말일까지 첫 이용금액 1만원 이상일 경우 KEB 하나은행 결제계좌는 1만, 타행 결제계좌는 5천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다만, 통신비를 포함한 모든 카드결제 중 첫 결제가 1만원 이상이어야 한다고 하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그리고 이건 종종 하던 이벤트인데요. sk 주유소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5천원 주유 쿠폰을 제공합니다.

 

연회비의 경우 국내전용이 8000원, 해외겸용은 10000원이라고 합니다.

KT 1Q리빙





1Q리빙카드의 서비스는 위와 같고,

실적 제외대상은 주유 및 학원 전체 사용금액, 국세, 지방세, 공과금, 상품권, 선불카드 충전, 기프트카드 구매,
아이행복 정부지원금, 도시가스 이용금액이라고 하니 실적 잘 체크하셔야겠습니다.

 





가족카드 발급도 가능하고, 주카드와 실적공유가 됩니다.

타 통신사 통신비 결제할 경우도 실적에 포함이 됩니다.

아파트 관리비도 전월 실적에 포함이 됩니다.

유선 상품만 자동이체해도 청구할인이 됩니다.

전월실적 1원만으로 KT 통신비 5000원 할인을 받으시려면 자동이체가 필수입니다.

카드 신청은  KT 통신사 홈페이지를 통한 링크로 가능합니다.

 

가계 경제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