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카카오뱅크 마통 대출 안될 때? 노하우.토요일 대출받았어요.

반응형

 


카카오뱅크 마통 대출이 나의 한도 확인이 안될 때?

카카오뱅크가 연일 대박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27일 영업개시하면서 저는 조금 지켜보다가 체크카드에 라이언 캐릭터가 들어간다고 하길래 28일에 계좌를 만들고 체크카드 신청을 했습니다. 체크카드 신청까지 10분도 안 걸렸던 것 같습니다. 신분증 찍고 본인인증하고 그러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주변에서도 마이너스 통장 한도나 이율을 서로 공유하더라구요.

저도 한번 들어가서 확인해 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안됩니다. 대출이용자가 많아서 안된다거나 신용정보평가 서버가 마비가 되었다며 안되더라구요.

28일에 하루종일 해 봐도 안되길래 포기했다가, 오늘 토요일에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다가 얼떨결에 마이너스 통장 대출 완료를 해버렸습니다.

5천만원까지는 인지대가 무료더라구요. 그 이후로는 최소 35000원이상 들어가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기존에 대출받은 게 있다면 그만큼은 감안하고 한도가 축소되는 것 같았습니다.

 

어떻게 했는지 궁금하시지요?

답은 의외로 간단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나의 한도 확인하기 버튼을 쉴틈없이 누르는 것이었습니다.

작은 틈새를 놓치지 않는 것입니다. 쉴!틈!없!이!

지금 현재는 신용정보평가의 서버는 정상화 되었기 때문에 고객들의 폭주에 대항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마치 콘서트 티켓을 구매하기 위한 노력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단계가 매우 간단해서 본인도 모르게 대출을 받게 될 수 있으니 정말 대출이 필요하다 생각하셨을 경우에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술을 드셨다면 대출 완료 메시지를 보게 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아예 접속을 안 하시길 바랍니다.

너무나 많은 대출한도와 너무나도 낮은 이율로 혹하기 쉽습니다. 부디 스스로를 통제 잘 하시고 이 위기를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