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가상화폐

빗썸 거래소에서 모네로 상장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빗썸이 세계 탑5 거래소라고 하는 말도 있더니 모네로 코인도 이제 상장한다고 합니다. 빗썸 하루 매출이 30억이 넘는다는 이야기도 있다고 하더니 사업 분야를 추가하네요.

monero, XMR로 표기되는 모네로는 비밀유지가 가능한 코인으로, 익명성이 보장된 코인이라고 합니다. 추적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현재 CPU로 채굴 가능하다고는 하지만 채산성이 높지는 않은 편이라고 합니다. 그나마 제네시스 마이닝이 괜찮은 편이라고 합니다. 어느 분은 하루 기름값 정도 번다고 하니 제법 괜찮은 것 같습니다. 8월25일에 상장할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도전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익명성이 보장된다고 하니 검은 돈이 많이 유입되어 자금세탁 등등의 도구로 사용될 수 있으니 세력들이 이용하기 좋은 먹잇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암호화 되어있기 때문에 다크코인이라고 부르기도 한다고 합니다. 늘 말씀드렸다시피 소액으로 즐기듯 거래하시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빗썸에서 모네로 상장 관련 두 개의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한번 빗썸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예고된 기간 중 입금만 해도 모네로를 1% 지급해준다거나 일정 기간동안 거래를 많이 한 사람에게 상금도 준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