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가상화폐

빗썸 가입 이벤트 10번째 신규상장 코인 퀀텀(QTUM) 1코인 받기

반응형

해당 이벤트는 2018년 기준 종료된 이벤트입니다.다른 이벤트가 발생시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빗썸

가상화폐 거래소로 알려진 빗썸에서 신규 가입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신규 상장 10번째 코인인 퀀텀(QTUM) 코인을 기념하여 1코인을 준다고 하는데요.

가입하기 위해서는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어야 합니다.이메일 인증 및 휴대폰 인증이 회원가입할 때 필요합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는 일이겠지요?

빗썸에 접속합니다.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차후 출금할 때 예금주와 회원가입한 실명과 대조합니다. 반드시 실명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휴대폰인증, 이메일 인증 등을 완료합니다.

 

이벤트 페이지입니다. 아래와 같은 퀀텀 입금주소 생성하는 부분을 찾습니다.

https://www.bithumb.com/event/e20171019_coin_open






입금주소를 생성합니다.

이제 주소로 입금된 1퀀텀을 팔아봅니다.

좌측 상단에 거래소 - 퀀텀에 들어가면 주식HTS와 비슷한 레이아웃을 만날 수 있습니다.

주식 거래하듯 최대 수량을 매도합니다.

아래 테이블에서 거래완료로 확인되면 판매된 것입니다.

 

출금을 해야겠습니다. 지갑관리-출금에 들어갑니다.

출금을 하기 위해서는 로그인 레벨을 2단계로 올려야 합니다. LEVEL2 컬럼 맨 아래에 있는 SMS인증을 합니다.

계좌번호 입력 후 조회를 하면 예금주가 나옵니다.

빗썸

빗썸에서는 도토리같은 가상 화폐를 빗썸캐시라 부르나봅니다. 많이 입금하면 몇만원 더 챙겨주네요.20일부터 24일 자정까지 입금만 해두면 주는 것 같습니다. 1000만원 넣으면 3퀀텀캐시를 주네요.






 

 

빗썸

출금신청을 해도 23:00~02:00은 시스템 점검시간이라 출금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출금이 완료될 때까지 잊지 말고 꼭 출금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로..글로벌 2위에 빛나는 홍콩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에 가입도 미리미리 해두세요.가입이 언제 막힐지 모릅니다. 오른쪽 위 register버튼 누르시면 됩니다.브라우저가 크롬이 아니시면 복사해서 크롬에서 여세요.

http://www.binance.com/?ref=1981168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