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가상화폐

가상화폐 거래소 많이 늘어나길 바랍니다.

반응형

얼마전에 카카오스탁을 서비스하는 두나무라는 업체에서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오픈했습니다. 117개의 코인을 거래할 수 있고, 이벤트로 117개 코인 각 하나씩을 117명에게 나눠주는 행사도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저도 이벤트에 참여했지만 코인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비트코인이 800만원정도 하니, 비트코인을 받은 분은 정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을 것 같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소에서는 매수자와 매도자가 있어서 주식과 같이 사고팔고자 하는 접점에서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거래 당사자가 가격을 결정하는 모양입니다. 따라서 각 거래소별로 시세의 차이가 존재합니다. 다만 해외 거래소에서 비트코인이 빠지게 되면 후행으로 우리나라에서 비트코인의 시세가 빠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고파는 주체가 전세계의 시세에 민감하게 반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가상화폐 거래소가 많이 생겨나면 좋겠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소가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매수매도의 주체를 늘리기 위한 경쟁을 할 것입니다. 가상화폐 거래소의 수익은 매수매도자의 매수매도수수료이기 때문입니다. 업비트가 오픈하면서 이벤트를 한 것처럼 사람들이 자신의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를 하기를 바랄 것입니다. 가상화폐가 업비트에서만 117개를 거래할만큼 굉장히 종류가 많아졌는데요. 앞으로 각 가상화폐 하나씩 집중해서 공부해볼 생각입니다.



가상화폐의 미래를 알 수 없다면 소액으로 즐기듯 매수매도를 하기를 권합니다. 한순간에 훅 가는 경우를 최근 몇달 전에 본 기억이 있기 때문입니다.



마무리로..글로벌 2위에 빛나는 홍콩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에 가입도 미리미리 해두세요.가입이 언제 막힐지 모릅니다. 오른쪽 위 register버튼 누르시면 됩니다.브라우저가 크롬이 아니시면 복사해서 크롬에서 여세요.

http://www.binance.com/?ref=19811688



반응형

'금융 > 가상화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상화폐거래소 업비트 이더리움 상장  (0) 2017.11.07
업비트 신규 가입고객 거래 오픈 제한  (0) 2017.11.03
업비트 오픈  (0) 2017.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