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인생살이 꿀팁

아카샤(akasha),톤(ton) 스캠(사기) 주의하세요. 본문

금융/가상화폐

아카샤(akasha),톤(ton) 스캠(사기) 주의하세요.

자유로운 리틀블루 2018.01.22 23:42


요새 아쇼(ICO) 이슈인 코인들이 종종 보입니다. 그 중에 아카샤(akasha) 라던가 텔레그램 톤(ton) 코인이 종종 입방아를 오르내리는데요.스캠이란게, 그 코인이 스캠이라는 것이 아니라 그 코인을 공동구매(공구)하겠다고 사람들 모집해서 대리 아쇼를 하는 경우 현재까지는 모두 스캠이라고 밝혀졌다고 합니다. 

예를 들면, 아카샤 아쇼 중인데, 최소 입금액이 크고, 몇몇에게만 프리세일을 한다고 하면서 "나도 자금이 조금 부족한데, 혹시 생각이 있으면 같이 돈 모아서 참여하지 않겠니? "와 같은 느낌으로 사기를 치는 것입니다. 2018년1월22일 현재까지는 아카샤(akasha) 코인과 톤(ton) 코인은 정식으로 아쇼를 진행하거나 프리세일(pre-sale)을 하는 경우가 없다고 하니 지인을 통해서라던가, 생판 모르는 사람이 단체채팅방에서 홍보를 하거나 하면 스캠이구나 생각하시고 멀리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캬사 트위터 바로가기




그리고, 미리미리 가입해둘 해외 거래소가 있습니다.


www.binance.com

세계 2위규모의 거래소로 본사는 홍콩으로 알고 있습니다.

간헐적으로 어떤 시간대에는 가입을 막아 놓기 때문에 가입창이 나올 때 신속히 가입을 해 두어야 합니다.
접속 후 위에 보이는 Register버튼 누르고 입력란이 3~4개 나오면 가입 가능한 타임입니다.

지금은 가입 페이지가 뜨네요.가입할 수 있을때 가입해 놓는게 좋습니다.
부디 가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해외 거래소인 업코인 거래소가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2018년 1분기 예정입니다. 사전가입을 할 경우 수수료 쿠폰 500달러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www.upcoin.com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