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쇼핑

샤오미 미에어2S 공기청정기 최근 최저가.

반응형

샤오미 미에어2s 공기청정기 최저가.

얼마전에 샤오미 미에어 프로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 11번가에서 샤오미 미에어 2S가 최근 최저가 가격에 나와서 공유해드립니다.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시리즈는 아시다시피 미에어프로, 미에어2s,미에어2,미에어1 이 있습니다.


관계를 따져보면, 미에어프로의 센서와 미에어2s의 센서가 같고, 미에어2는 미에어1의 저가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즉, 작은 사이즈입니다.

저도 처음에 계획하기로는 미에어프로 한대를 거실에 놓고, 작은 사이즈인 미에어2s를 사서 여러 방을 순회하면서 이동형으로 사용하자는 것이었습니다. 현재는 미에어프로만으로 충분한 듯하여 아직 미에어2s는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원룸에서 사용하신다거나, 그리 크지 않은 집에서 생활하신다면 미에어2s로도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샤오미 미에어



쿠폰 링크입니다.

새뱃돈 쇼핑 도와줄 쿠폰


먼저 2개 쿠폰 중 오른쪽에 있는 10만원 이상 최대 2만원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제품에 적용하시면 116,010원이 나옵니다. 200달러 이하이기 때문에 관부가세 없습니다.





샤오미 미에어


제품 링크입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제품의 성능

성능은 미에어프로 > 미에어1 >> 미에어2s >> 미에어2 라고 합니다.
미에어2는 미에어1에서 저가용으로 만든 것이기 때문에 성능 자체는 미에어1이 더 좋다고 합니다. 미에어프로는 미에어1의 개량형입니다.

수동으로 미에어 공기청정기를 작동할 경우는 상관없지만, 자동으로 미세먼지가 많을 때 돌리는 경우는 센서의 영향을 받습니다. 2s와 프로는 같은 레이저 센서로 미에어1이나 미에어2의 센서보다 정밀한 수치를 계산해줍니다. 
그리고 2는 디스플레이가 없고, 2S는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물론 휴대폰으로 미세먼지 농도를 체크할 수는 있겠지만,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아무래도 더 좋겠지요?

필터 주기

필터는 3개월에서 6개월 정도 주기를 가지고 교체하면 된다고 합니다.필터의 종류가 다양하니 필터에 있는 숫자를 잘 체크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미에어프로를 원한다면

미에어프로가 16만원대까지 내려왔기 때문에 이왕 사는 거 저가형이 아닌 고급형을 사길 원하실수도 있을텐데요.

미에어프로를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18/01/21 - [생활정보/쇼핑] - Qoo10[큐텐]샤오미 미에어 프로 및 필터2개 197,600원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