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정보

SKT 휴대폰 요금할인 최강자 신용카드 롯데 텔로(tello)카드

반응형

세상이 다시 변하고 있습니다. 한 때 신용카드사 출혈경쟁으로 인해 고객이 행복한 서비스를 누리던 때가 있었습니다. 셀프메이킹,혜담카드 등등 참으로 행복한 시절이었습니다. 그러다가 최근 10여년 동안 신용카드사에서 혜택을 매번 줄이기만 했는데요. 간만에 괜찮은 휴대폰 통신요금 할인 신용카드가 나와서 소개해드립니다. 이름은 롯데카드 텔로 SKT 신용카드입니다.


휴대폰 요금할인 카드

특이하게 국내전용과 마스터 카드의 연회비가 동일하네요. 2만원이면 연회비치고는 싼편은 아니지만 무난한 수준입니다.

혜택이 심플합니다. SKT 통신요금 결제일 할인과 SKT 할부 혜택이네요.

기존 SKT 할인 카드의 강자였던 SKT 우리카드가 10000원의 연회비에 30만원 이상 10000원 할인이었던 것을 기억하고 텔로카드를 살펴볼 것입니다.

또한 최근 통신비 할인 카드로 급부상한 심플라이프 하나카드가 연회비 15000원에 30만원 이상 사용시 11000원 할인이었던 것도 기억하고 계셔야 합니다.




휴대폰 요금 할인

자. 기억하고 있던 숫자와 롯데 텔로카드의 휴대폰 요금을 비교해봅니다. 30만원 이상 사용시 16000원이라고 하네요. 감이 오시나요?

이건 그냥 발급해야 되는 카드입니다. 30만원 사용시 5% 이상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뒤돌아보지 말고 바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휴대폰 요금 할인 신용카드

실적 기준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특히 이용실적 산정에서 제외되는 이용금액을 놓치면 할인을 못 받게 되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파트관리비, 다른 카드 매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 국세,지방세, 연회비,이자, 각종 수수료군요.

이정도면 상당히 괜찮은 기준입니다. 단 한줄짜리네요. 많이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실적 제외 건들입니다. 롯데카드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카드라는 생각이 듭니다. 

상품권 결제금액도 인정되고, 전기요금, 가스요금,수도요금도 실적이 인정됩니다. 또한 요새 나오는 카드가 대체로 할인받은 매출은 실적제외가 많았는데요. 이 카드의 할인받은 매출인 SKT 휴대폰 통신요금도 실적에 포함되게 됩니다.그리고 교통비도 실적이고, 보험료도 실적에 포함되게 되네요.

타인명의의 SKT 이용금액도 자동납부를 걸어놓았다면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휴대폰 요금할인카드

잊지마세요. SKT 요금할인입니다. SKB는 안됩니다. SK브로드밴드는 안되니 혼동하시면 안됩니다. 특히 유선과 무선 모두 되므로, SKT에서 유선인터넷을 사용하시는 분은 할인이 되고, 자동납부를 하는 건에 대해서만 할인이 적용됩니다. 월 할인횟수 제한없이, 총 할인금액 안에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는 점도 상당히 신경을 쓴 것으로 보이네요. 즉, 통신요금이 16000원 미만이라면 한개의 휴대폰 통신요금만 걸어놓는게 아니라 가족의 다른 휴대폰 요금도 같이 자동납부를 걸어둔다면 16000원 내에서 할인이 이루어 진다는 의미입니다.


고객에게 많은 배려를 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skt 요금할인카드





또하나의 혜택으로 SKT 할부를 내세웠는데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SKT 통신사 끼고 휴대폰을 구매하면 통신사에서 할부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런 정책에 앞으로 변화가 오는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대목입니다. 거의 통신사 할부와 같지요?5만원이상의 할부원금에 대해 할부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