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뷰잉 리모컨 건전지 덮개 여는 방법

반응형
넷플릭스 보려고 셋탑박스를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결국 뷰잉으로 결정을 하고 올리브영 입점기념 3만원 쿠폰과 the cj카드 10프로 할인을 통해 뷰잉을 구매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그리고 배송이 와서 세팅을 하는데! 그런데 말입니다. 리모컨 건전지 덮개가 안 열립니다. 겁나 힘 줘도 안 열립니다. 혹여 부러질까봐 염려도 되고 걱정도 됩니다. 결국 검색과 지인 찬스로 뷰잉 리모컨 건전지 덮개를 열었습니다.
문제를 어렵게 해결하고 나면 학습을 통해 해당 문제가 다시 발생할 경우 좀 더 쉽게 처리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인간의 도리겠지요. 그래서 뷰잉 리모컨 건전지 덮개를 쉽게 여는 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먼저 제가 분석한 뷰잉 리모컨 건전지 덮개 여는 방법은 2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1단계는 뒤에 있는 리모컨 건전지 덮개를 힘껏 아래로 내리는 겁니다.
아무리해도 눈꼽만큼만 내려간다고 말씀하셨군요. 그러면 1단계가 완성된것입니다.
2단계가 중요합니다.2단계는 리모컨 덮개의 맨 아래 부분이 튀어나왔을텐데요. 그 튀어나온 부분을 위로 드는 것입니다.
이해 되시나요? 1단계에서 아래로,2단계에서 위쪽으로 올린다는겁니다.
미세한 걸쇠가 그렇게 해야 리모컨 건전지 덮개를 열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부디 이 글을 통해 뷰잉 리모컨 건전지 덮개 열기 지옥에서 탈출하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공감이나 댓글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