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부동산 정책은 이제 시작단계입니다.

반응형

부동산 정책이 실패했다고 문재인 정부를 비난하는 작전세력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여지껏 나온 부동산 정책은 지금 현재 작년에 나온 8.2 정책 하나뿐입니다. 한턴씩 주고 받으면서 점차적으로 부동산 정책이 하나 둘씩 추가가 될 것이고 그럴때마다 부동산 투기를 하던 세력들은 대응을 할 것입니다. 그 대응을 원천 봉쇄하게 되는 시점에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정책은 성공으로 끝나게 될 것입니다. 그 전까지는 실패를 할 수도 있습니다. 마치 전쟁에 승리하기 위해 각각 전투에서 승리하기도 하고 패배하기도 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최후의 승자는 결국 전쟁에서 승리하는 쪽이 될 것입니다. 아직 문재인 정부의 임기는 많이 남았습니다. 남은 기간동안 문재인 정부가 부동산 투기 세력과 작전세력의 두뇌를 뛰어넘는 전략으로 승리 혹은 성공을 하기 바랍니다.

그 과정 중에 부동산 정책은 실패했다고 선동하는 세력들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부동산 정책은 하나둘씩 추가되면서 진행중에 있습니다 부동산 정책은 문재인 정부가 끝날 때 까지 지속적으로 추가될 것입니다. 따라서 부동산 정책은 이제 시작일 뿐이고 끝까지 가봐야 부동산 정책이 실패했는지, 혹은 성공했는지를 판단할 수 있는 것입니다.

각종 커뮤니티나 카페 등등에서 부동산정책 실패했다고 선동하는 세력에게 낚이지 마시고 진행중인 부동산 정책을 지지해 주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