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알뜰폰 KT M모바일 할인 카드 행사하네요.

반응형

 

얼마 전에 KT 통신비를 절약하기 위한 하나멤버스 KT전용1Q리빙카드에 대한 글을 작성했는데요. 알뜰폰 중에서 KT 자회사인 KT 엠모바일도 해당 카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KT 고객과 같이 자동이체 후 1원만 사용해도 매달 5000원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실용USIM 0.9 요금제를 24개월 사용할 경우 155,760원이 12만원이 절약되어 35,760원만 든다고 합니다.

꼭! 기억하셔야 될 것이 전월 카드를 1원 이상 한번 꼭 긁어야 합니다. 긁어야 5000원이 절약됩니다. 잊지 마세요.

KT고객용 하나 1Q리빙카드와 같이 KT엠모바일에 들어가서 직접 카드신청을 해야합니다.

KT M모바일에서 비용을 부담하는 프로모션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전월 실적 제외조건을 잘 보셔야 하는게, 1원이상을 제외되는 건으로 긁다가 5000원 할인을 못 받을수도 있게 되기 때문입니다.

자동이체 요금은 당연히 포함되지 않고, 일반적인 세금, 공과금, 상품권 및 선불카드 충전이 해당합니다. 기프트 카드도 마찬가지구요. 아이행복 정부지원금 및 도시가스 이용금액도 포함되니 유념해주셔야 합니다.

요금제가 어떤 것이든 매달 5000원이 빠집니다. 데이터가 붉은 글씨인 것을 보니 데이터도 더 많이 주는 것 같습니다.

7월 31일까지 가입 고객에 한해 데이터를 평생 추가해준다고 합니다.

연회비가 국내전용이 8000원, 국내외 겸용이 10000원인데요.

국내전용 기준으로 할 경우 이미 역마진이네요.

이건 정말 대단한 프로모션이네요.

하나머니는 카드결제대금을 납부할 때에도 사용이 가능하니 현금과 다를바 없습니다.

한번 고민해 보시고, 알뜰폰으로 번호이동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