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광고

애드센스 정보가 가장 알찬 곳은 어디일까?

반응형

애드센스에 대해 어디까지 알아보고 오셨나요? 

이것 저것 검색하면서 한걸음 한걸음 옮기고 있다면 

애드센스 스쿨에 가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애드센스 스쿨


저는 애드센스에 대해 제일 먼저 책으로 접했습니다. 애드센스란 것을 알게 해 준 것은 그 책에게 참 감사하게 생각합니다.(그래서 책도 샀어요.) 하지만 책이란게 아는 분은 아시겠지만, 책 한권을 쓰기 위해서는 여러 의도를 담아야 합니다. 분량을 채우기 위해 의미없는 이야기를 넣기도 합니다.그리고 단방향 소통이기 때문에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은 직접 검색하고 찾아가면서 알아가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저는 혼자 책으로 삽질하다가 작년 말쯤 애드센스 스쿨에 가입해서 성공한 여러 회원분들의 조언과 격려를 통해 애드센스 승인도 받고, 애드센스 스쿨에서 얻게 된 노하우로 이곳 저곳 헤매이지 않고 저의 목표를 향해 직진할 수 있었습니다.

요새 큐레이션이 대세라고 합니다. 큐레이션은 미술관이나 박물관 등의 전시관에서 작품을 기획하고 설명해주는 큐레이터에서 파생된 말이라고 합니다. 인터넷에 퍼져있는 여러 컨텐츠를 수집하여 요약하고 체계적으로 분류하여 독자가 직접 검색하고 찾는 수고를 덜어주는 역할을 해주는 것을 큐레이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디지털 시대가 도래하면서 너무나도 많은 정보와 데이터로 인해 자신에게 정말 필요한 정보를 추리는 작업이 필요해진 것입니다. 애드센스에 대한 정보는 인터넷에 많이 퍼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정보를 굳이 직접 찾지 않더라도 애드센스 스쿨에서 수많은 큐레이터분들에 의해 큐레이션 해 둔 정보를 이용하면 애드센스 라이프에 큰 도움이 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애드센스 라이프를 위한 준비를 하고 계신가요?

어떻게 해야될지 막막하신가요?

시작은 바로 애드센스 스쿨에 있습니다.

똑바로 나아갈 방향을 찾아서 시간을 아끼길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카페에 가입하시고 회원이 되어

함께 애드센스 라이프를 향유하시길 바랍니다.


애드센스 스쿨 바로가기!!(클릭!)

반응형

'온라인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 광고의 종류 cpi, cpa, cps, cpc  (0) 2017.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