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용카드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할인받는 파인테크 KB국민신용카드(50%할인)

반응형

오늘 집에 신용카드배송이 왔다고 하길래 무슨 일인가 확인해 보니 언젠가 앤디카드가 유효기간이 다 되었으니(2018년2월까지인데!!!) 대체카드로 교체발급해준다고 와이즈 신용카드를 보낸 것이었습니다. 뭔가 모를 위기감에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아직 커피에 대한 나의 열정은 식지 않았단 말이다!!) 파인테크 국민카드에 대한 이야기지만 잠시만 들어주세요.





이메일로 오래전에 안내를 했었다는 이야기였는데요. 저는 답정너였기에 와이즈 신용카드를 받으면 어떻게 되는지 물었고, 본인 확인하는 시점부터, 즉 본인이 받으면 그 시점이고, 가족이 받으면 본인이 사용등록하는 그 시점으로부터 2달동안만 기존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아직 앤디카드는 젊기에, 괜찮은 미래가 있기에 저는 저에게 남은 최후의 선택지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교발(교체발급)카드를 안 받으면 어떻게 됩니까?"

다시 회수해간다고 합니다. 단호하게 안 받겠다고 했고, 배송기사님께 반송요청을 했습니다. 다행히 앤디카드로서는 생명연장의 꿈을 이룬 순간이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스타벅스 할인카드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던 중 KB 국민카드 중 파인테크 신용카드가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50% 할인을 한다는 것입니다. 이건 선물하기를 해도 마찬가지 할인율이 적용되기 때문에 어쩌면 앤디카드보다도 더 저렴하게 스벅라이프를 즐길수 있게 되는 것이 됩니다. 글 쓰다 보니 KEB 하나 크로스마일 신용카드 브런치도 사용하지 못했네요. 8월도 그냥 넘겼는데, 9월은 꼭 써야합니다..

비록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해야 하고, 월 2만원의 할인 한도가 있지만, 포스트 앤디카드를 이을 카드의 후보군으로 낙점해 두었습니다.

이외에도 CGV, 교통할인 편의점, 모바일 게임 할인 등 20~30대에게 할인이 맞춰져 있는 혜택들이 두루두루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한번 살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KB국민 파인테크 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스마트한 카드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