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청와대 청원 관심 가지자구요.

반응형

관심있는 청원 리스트입니다. 링크 걸려 있으니 링크 클릭해서 로그인 후 댓글로 동의하시면 됩니다. 얼마 시간 안걸리니 더 나은 세상을 위해 청원 함께해요.

 

'일간베스트(일베)' 사이트를 폐지해주세요.

-> 일베의 악명은 이제 다 알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심지어 박근혜 정부의 국정원과 연결되어 있다는 의혹도 받고 있습니다. 자라나는 우리의 청소년들이 올바른 사회성을 갖게 하기 위해 일베는 폐지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자유한국당 위헌정당 해산 심판 청구를 요구합니다.

-> 최근 손석희님의 JTBC 뉴스나 권순욱 기자님의 NEWBC 언론을 보면 지난 9년간의 이명박근혜 정부는 가관이 아니었습니다. 적폐 세력의 근원지라 할수 있는 자유한국당의  해산 심판을 청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BBK이명박 재조사 바랍니다. 

-> 정의가 살아있는 대한민국을 원한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함께해주세요.

연합뉴스 및 언론사 국고 지원금 폐지 청원.

-> 요새 가짜뉴스 많이 나오는 것 아시지요? 가짜뉴스의 근원이 국고지원을 통한 연합뉴스와 기타 다른 언론사들이었습니다. 의도적으로 보이는 가짜뉴스를 생산하고 악의적인 오보를 끊임없이 생산해 가고 있는데 이것은 국민의 뜻에 반하는 행위입니다.지원금을 끊으면서 적폐 청산을 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가짜뉴스 대응 시스템을 만들어주십시오.

-> 이것은 청원 내용을 그대로 적겠습니다.

허위사실유포와 명예훼손 등에 해당되는 가짜뉴스가 너무 심각합니다.
언론에서 제대로 보도해주지 않는 문제가 심각하지만
SNS, 유튜브 영상등을 통해서 발생되는 가짜뉴스를 신고할 방법을 논의해 주십시오.

허위사실유포를 어디에 신고해야 할지 문의가 많습니다. 워낙 양도 방대하여
가짜뉴스를 전담할 시스템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가짜뉴스의 가장 큰 피해자는 국민입니다.
문재인 정부에서 반드시 이 문제에 대해 고민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세상이 도래하면서 대의 민주주의와 직접민주주의 사이의 절충된 민주주의가 가능해졌습니다. 행동할 수 있을 때 행동하는 것이 올바른 양심이라 배웠습니다. 행동하지 않는 양심은 올바르지 않다고도 배웠습니다. 강물이 바다를 포기하지 않았던 것처럼 우리의 청소년, 우리의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포기하지 않고, 우리가 함께 대한민국을 정의롭게 변화시키는 거대한 파도에 함께 올라타길 희망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