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일본 베스킨라빈스에 미니언즈, 괴도그루(슈퍼배드) 아이스크림 캠페인하네요.

반응형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일본을 가야될까요? 2017년11월1일 수요일부터 2017년11월30일 목요일 1달간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에서 미니언 31 잭 캠페인을 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슈퍼배드라는 이름의 애니메이션으로 개봉한 괴도 그루 시리즈의 귀여운 캐릭터 미니언 캐릭터를 본딴 아이스크림이라고 합니다.



사진은 저작권이 염려되어 가져오지를 못했네요. 아래에 jiji.com의 링크 남겨둘테니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BooYa! 미니언은 미니언 모양의 이쁜 아이스크림이네요. 바나나, 파인애플, 블루 소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3개 종류의 미니언이 초콜렛으로 박혀 있습니다.

해피인형 미니언도 있는데요.  산타 모자를 한 미니언이 하나밖에 달리지 않은 눈으로 정면, 옆면, 그리고 하트를 그리며 욕조에 있는 것처럼 컵 속에 들어가 있네요. 바나나 맛인가 봅니다.




트리플 팝 미니언도 있는데요. 컵이 미니언으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3가지 종류이고 한정 수량이기 때문에 인기있는 디자인 컵은 금방 매진이 될 수 있습니다.

 

Bello! 크리스마스 미니언 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이크인데, 미니언 얼굴이 케이크에 박혀 있네요! Bello는 미니언 언어로 안녕하세요의 의미라고 하네요.동그란 케이크가 미니언 얼굴이라니, 정말 귀엽지 않나요?

 



지지닷컴 링크를 남깁니다.

들어가서 이미지 보고 일본 가실 때 맛나게 드세요.

 

https://www.jiji.com/jc/article?k=000000026.000023547&g=pr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