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가상화폐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와 김프를 이용한 매매전략

반응형

요새 가상화폐가 핫합니다. 정부의 제재도 있지만, 김프라는 게 큰 이슈인데요. 김치 프리미엄을 뜻합니다. 이 것때문에 해외 거래소 시세와 국내 거래소 시세 사이에 갭이 발생하여 해외에서 국내로 옮기고 원화를 출금하면 최근까지의 과거 기준으로 최대 50% 이상의 차익을 거둘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원화가 유출되어 정부에서도 많은 통제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상은 그렇습니다. 김프를 완전히 통제하지 않는 한 김프는 여전히 존재할 것이고, 이 김프는 사실 국부유출을 하지 않는 우리 국민들이 잘 이용한다면 좋은 가치를 만들수 있습니다.

즉, 위와 같은 현상을 이용하여 김프가 적을 때 해외 거래소로 코인을 옮기고, 김프가 많아질 때 해외에서 코인을 다시 국내 거래소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한다면 국가에서 우려하는 국부유출도 일어나지 않고, 암호화폐 혹은 가상화폐를 투자하는 입장에서는 수익을 거둘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코인 시장이 되살아난다는 전제하에 김프 적을때 재빨리 옮기고 다시 김프 많을때 옮기면 최근 기준20~30% 먹을듯하네요. 그러기 위해서는 미리미리 해외 거래소에 가입을 해 두어야겠지요?


그래서 두 개의 글로벌 거래소를 준비했습니다. 


하나는 해외 거래소 중 2위를 자랑하는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입니다.


www.binance.com

세계 2위규모의 거래소로 본사는 홍콩으로 알고 있습니다.

간헐적으로 어떤 시간대에는 가입을 막아 놓기 때문에 가입창이 나올 때 신속히 가입을 해 두어야 합니다.
접속 후 위에 보이는 Register버튼 누르고 입력란이 3~4개 나오면 가입 가능한 타임입니다.

지금은 가입 페이지가 뜨네요.가입할 수 있을때 가입해 놓는게 좋습니다.
부디 가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두번째 거래소는 아직 오픈하지 않은 해외 거래소입니다.
업코인이라고 하며, 2018년 1분기 오픈 예정입니다. 글로벌1위 거래소를 목표로 하고 있고, 현재 사전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www.upcoin.com

사전가입할 경우 수수료로 사용 가능한 쿠폰 500달러를 줍니다. 저는 받았습니다.

가입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이메일 입력, 비번입력,비번확인 입력,그러고 나서 아이디로 작성한 이메일에 들어가서 이메일 인증을 하면 끝납니다.


다만, 설문조사를 해야합니다.

설문조사가 좀 길긴합니다. 하지만 모두 객관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략적으로 중간에 있는 숫자를 찍고 넘시기면 됩니다.
종종 여러개의 답변을 적으라는 질문이 있습니다. 그럴 경우 화면 아래의 OK버튼 누르시면 됩니다.



최대 1000Gbit/s 의 어마어마한 속도의 백업을 통한 AntiDDOS 보호를 지향한다고 합니다. 글로벌 거래소로서의 존재감을 나타내기 위해 4 개의 글로벌 지역에 서버를 구축한다고 합니다.즉, 신속한 서버의 요청 및 응답을 위한 준비로 보입니다. 또한 화이트 해커가 서버를 열심히 테스트하면서 해커로부터의 위협을 보호하고 있다고 합니다. 거래소를 통한 거래 뿐 아니라 인적 사고, 즉 직원 또한 관리를 함으로 인해 직원을 통한 해킹 위험을 줄이는 것도 경영철학에 담겨 있습니다.

거래소의 불만 중 하나가 고객센터 지원이 부실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업코인은 이런 불만을 잠재우기 위해 연중 무휴로 36524 고객센터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또한 인출 한도 및 수수료는 단지 0.2%라고 하는데요. 굉장히 저렴한 축에 속합니다. 이 수수료는 향후 10년간은 변경하지 않고 유지하겠다고 합니다.


업이라는 글자가 들어가면 거래소가 왜인지 모르게 UI도 만족스럽고, 믿음이 가네요. 업비트도 그랬고, 업코인도 무언가 모르게 그럴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도 깔끔하더라구요.


2018년 1분기면 일정대로 진행될 경우 아무리 늦어도 3월에는 오픈을 한다고 하니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미리미리 가입해서 수수료 쿠폰 500달러의 혜택을 받으세요.


www.upcoi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