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쇼핑

[티몬 핫딜] 매일두유 99.89 950ml 개당 1260원 소이라떼를 즐겨보세요.

반응형

지난 글에서 매일두유 99.89 950ml를 구매할 때 대체로 15000원 아래에서 구매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최근에 다시 구매해야 하는 상황이 되어 다시 검색해 보니 티몬 핫딜이 가장 저렴했습니다. 네이버 경유 쿠폰을 써서 개당 1260원으로, 배송비 무료는 20개를 구매했을 때에 적용되었습니다. 따라서 20개에 2505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리뉴얼되고 초창기에 상당히 비싸게만 팔렸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이제 판매채널도 어느정도 다양화되고 규모의 경제를 이룰수 있는 여건이 마련된 것 같습니다. 

구매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제 네이버 검색창에 "매일두유 99.89"를 치고 검색합니다. 그러면 네이버 쇼핑이 나오는데요. 거기에서 핫딜 탭을 누른 뒤 티몬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경유를 해야 할인쿠폰을 먹일 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할 당시에는 10% 쿠폰이었는데, 8% 쿠폰으로 변경된 것 같기도 하니 잘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보니 1280원으로 조금 올랐네요. 아마도 10% 쿠폰이 8% 쿠폰으로 변경되면서 할인율이 달라져서인 것으로 보입니다.

캡쳐를 하려고 했더니 캡쳐 안되게 막혀있네요. 정상가 1390원인 것을 찾으시면 됩니다.

20개를 주문했으니, 소이라떼(두유라떼)를 실컷 먹어서 없애야겠습니다. 우유로 하면 조금 비리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매일두유를 사용하여 소이라떼를 즐겨보세요. 콩이 은근히 고소해서 우유로 만든 라떼와 또 다른 매력을 뿜어냅니다. 

지금도 사용하는지 모르겠지만, 스타벅스에서도 매일두유로 소이라떼를 만들어 판매했었고, 풀바셋도 매일우유를 사용하니 매일두유로 소이라떼를 만들 확률이 높습니다.

집에서 마시는 커피가 아메리카노 뿐이었다면 이번 기회에 소이라떼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색다른 맛이 펼쳐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