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주식(stock)

폰탄수술.메지온.유데나필.제2의 스티븐 호킹을 위하여

반응형

선천적으로 아픔을 가지고 태어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선천적 질병인데요. 가끔은 스티븐 호킹 박사와 같이 생명에는 지장이 없으나 일반적인 활동에 지장이 많은 분들도 있고, 폰탄수술을 받는 단심실증(심장이 기형인 경우,방이 2개여야 하는데, 하나만 있는경우) 환자와 같이 일생을 살아도 20년을 채 못사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환자들에게 기적과 같은 약을 만들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기업이 있습니다. 바로 메지온입니다.

지금 미국 FDA 2상까지 완료하였고, 3상 결과를 앞두고 있습니다.

여지껏 약이 없어서 짧은 인생을 마감해야 했던 환우들에게 정말 단비와도 같은 신약임이 틀림없을 것입니다.

저는 꿈꿉니다. 죽음이라는, 인간이 한없이 겸손해질수밖에 없는 그런 실체 앞에서 20여년을 살아온 친구들이 누구보다 일찍 겪은 죽음의 공포를 통해 사회의 일원으로서 더욱 행복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세상을 봅니다.

생명의 가치는 누구에게나 동일하다는 생명 존중의 가치, 그 가치의 무거움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는 친구들이라 생각합니다. 그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늘어날수록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사회가 건설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 믿음을 현실화하기 위한 메지온의 유데나필, 희귀질환 치료제로써 충분한 역할을 할 것이고, 미국 FDA 또한 그 사실을 믿어 의심치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5월2일 미국 FDA와 미팅이 있다고 들었는데요.

좋은 소식이 들려오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