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포레스트 베이킹 - 비건 케이크

반응형

언젠가부터 이맘때가 되면 포레스트 베이킹 인스타에 들어가곤 합니다. 그렇습니다. 같이 사는 사람의 생일이 가까워지기 때문입니다. 간만에 메시지 채팅창을 보니 작년에는 비건 컵케이크 6개를 주문했더군요. 생각해보니 참 맛나게 먹는 모습을 본 것 같기도 합니다.

올해는 비건 홀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보니까 사이즈 선택도 가능하고, 케이크 상판 혹은 깔판에 글자도 적을 수 있고, 그림도 그려주고, 색칠도 해주고, 그렇더군요. 물론 각각 단가가 차이가 납니다. 한번 인스타크램에서 포레스트 비건베이킹스튜디오를 찾아보시거나, 카카오톡 친구추가에서 포레스트 베이킹을 찾아보시면 주문하는 방법 혹은 케이크 종류들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세상 참 좋아진 것 같습니다. 케이크인데 비건이랍니다. 우유도 사용하지 않고, 그렇게 맛있는 맛을 내는 것이 참 신기합니다. 모양도 참 이쁘게 만들어서 먹기 아까운 그림이 가득합니다.

처음 맛보는 분들은 다양한 맛과 모양을 뿜뿜할 수 있는 컵케이크를 시도해 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같이 사는 다른 사람의 생일에는 다시 컵케이크를 주문해 볼 생각입니다.

비건 케이크를 맛 보기 위해서는 사전 주문이 필수이므로, 무턱대고 찾아갔다가는 잠겨진 가게문만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반드시 사전에 주문 및 결제 후 픽업만 상점에 들러서 비건 케이크를 가지고 오길 바랍니다.

굳이 생일이 아니어도 뜬금없이 나를 위한 선물이 필요한 때, 헤비하지 않은 비건 컵케이크 한조각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