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사람들

미담-차태현이 정형돈에게 공황장애 극복을 위한 책 선물

반응형

차태현씨가 공황장애를 앓고 있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결혼하기도 전부터 공황장애를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예전에 미국 공연의 MC를 하려고 비행기를 탔다가 공황장애로 인한 실신으로 911에 실려 간 적도 있었다고 하니 공황장애에 대한 아픔이 얼마나 큰지 잘 알 수 있습니다.






정형돈씨에게 차태현씨가 책을 선물로 줬다고 합니다. 정형돈씨도 공황장애로 많이 힘들었다는 것 알고 계시지요? 정형돈씨의 집 앞에 책을 선물로 두고 와서 정형돈씨가 그 책을 읽고 많이 울었다고 합니다. 차태현씨 본인이 공황장애를 극복할 때 많은 힘을 주었다는 책이었다고 합니다.

힘들고 어려울 때 도와주는 친구가 참된 친구라는 말이 있습니다. 반짝반짝 빛이 나고 가장 화려할 때 옆에 있는 사람이 친구가 아니지요. 그들은 언제든지 그 빛이 다하여 빛을 잃고 어둠에 휩싸일 때 떠나갈 사람들입니다. 정형돈씨가 힘들었을 때 조용히 격려하고 힘이 되어준 차태현씨가 참 아름답다 생각이 듭니다.

공황장애에 극복이 되었다는 책도 같이 소개할까 합니다.





네이버와 교보문고에서 네티즌 선정한 올해의 책이라고 하네요.오쿠다 히데오 작가님이 저술한 공중그네(2005.01.16) 이라고 합니다. 책의 주인공도 공황장애로 정형돈과 같은 상황에 놓인 인물이라고 합니다. 감정이입을 통해 공황장애를 극복하는데에 도움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공황장애로 고통받는 분이 계시다면 이 책을 통해 조금이나마 극복하는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