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인생살이 꿀팁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 증여, 특목고 이슈 속지 마세요. 본문

정치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 증여, 특목고 이슈 속지 마세요.

자유로운 리틀블루 2017. 10. 31. 23:24
반응형

적폐알바들이 요새 건너뛰기 증여니 언행불일치니, 내로남불이니 하면서 거짓 뉴스와 선동작업을 펼치고 있는데요.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국세청 홈페이지에 합법적인 절세 방법으로 소개되어 있는 상식적인 방법입니다. 이걸 도덕적으로 흠이 있다는 식의 거짓 정보와 국민선동을 하는 언론이나 댓글 등등을 볼 수 있습니다. 편법도 아니고 불법도 아닙니다. 이건 합법적이고 국가에서 가이드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특목고 폐지 이슈가 있는데요. 자신의 딸이 국제중에 있다는 것과 연결하여 선동하고 있는 알바팀이 있습니다. 특목고 폐지라는 건 입시위주로 변질된 특목고를 본연의 목적으로 돌리자는 의미인데, 앞머리는 다 자르고 특목고 폐지 주장하면서 딸은 특목고 보낸다는 식의 악의적인 가짜 거짓뉴스를 펼치고 있습니다.

팩트체크 결과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는 대단히 도덕적이고 철학이 있는 사람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적폐들이 싫어할만한 소양을 가지고 있고, 적폐 청산에 큰 도움이 되는 인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홍종학 후보는 본인이 부자이면서도 상속세를 올려야 한다고 이야기하는 분입니다. 본인이 손해를 보면서도 국가의 역할과 더불어 사는 사회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남다른 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유한국당과 새누리, 바른정당에서 상속세 올리자고, 증여세 올리자고 주장하는 사람 보셨나요? 대부분 부자면서 자신의 재산을 세금 내는 것도 아까워 하고 있습니다.

아래 뉴스 기사를 남기니 참고하시고, 부디 적폐 댓글알바들 및 돈받고 글 써주는 선동 글 작성자들에게 낚이지 마시고 홍종학 후보를 지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25&aid=0002767446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