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브라이틀링 명품시계-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의 특수 아이템

반응형

어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를 보셨습니까?

14화까지 왔으니 이제 앞으로 2화만 더 하면 종영하겠네요. 14화에서는 특별히 특수 아이템이 출연(?)을 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브라이틀링(브리틀링) 시계인데요. 드라마에서는 적들(NPC)의 공격을 5분동안 멈추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 특수아이템으로 등장했습니다.

이쁘지 않나요? 잠깐동안의 PPL로 나왔지만 임팩트가 매우 강하게 나온 시계여서 대중들의 관심을 많이 받게 된 시계가 아닐까 합니다. 이 시계는 PREMIER B01 CHRONOGRAPH 42(스틸 - 블루)라는 시계입니다. 굳이 한글로 적는다면 프리미에르 B01 시계라고 하면 되겠네요.

와. 가격 보이세요? 가격이 엄청나네요. 천만원이 넘는 시계 맞나요?

홈페이지의 설명을 곁들인다면, 

프리미에르 B01 크로노그래프는 42mm 스틸 케이스로 제공되는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눈에 띄는 블루 다이얼과 시계 내부에 자사 제작 기계식 무브먼트가 탑재되어 있음을 보여주는 블랙 컬러의 스몰 세컨즈 및 30분 크로노그래프 카운터가 대비를 이루며 시계를 돋보이게 합니다. 투명 사파이어 백케이스를 통해 5년간 품질이 보증되는 크로노미터 인증 셀프와인딩 고성능 크로노그래프 칼리버인 브라이틀링 자사 제작 칼리버 01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에르 B01 크로노그래프는 7열 스틸 브레이슬렛이나 악어 가죽 스트랩 또는 누버크 가죽 스트랩 중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브라이틀링 프리미에르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우아함과 성능을 갖춘 시계입니다.

라고 하네요.


기술적 사양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놀랄일이 아닙니다. 이보다 더 명품시계가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아래 글에서 하늘 위의 하늘을 구경해보세요. 시계의 세계는 높고 높습니다.

2018/12/30 - [생활정보] - 재미로 보는 시계 계급도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행복권 나의 로또번호 저장하기  (0) 2019.01.17
재미로 보는 시계 계급도  (1) 2018.12.30
유익한 금융정보 웹사이트  (0) 2018.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