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가상화폐

OKCoin 이더리움 상장 발표

반응형

가상화폐 중 이더리움에 좋은 소식이 있네요.

OK Coin에서 공식적으로 2017.5.31부로 이더리움(Ethereum-ETH)의 입금, 인출 서비스를 22시부터 제공한다고 합니다.

 

ETH 거래 서비스는 6.1 12시에 제공할거라고 합니다.

 

아래는 공식 블로그 링크이고,

해당 내용을 번역한 번역본을 링크 밑에 첨부드립니다.

참고하세요.

 

 

 

http://blog.okcoin.com/post/161249379259/okcoin-to-add-ethereum-trading

 

 

OKCoin은 Ethereum 거래를 추가합니다.

 

OKCoin 사용자 여러분께,

OKCoin은 사용자에게 최상의 제품, 기술 및 거래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에 따라 설립되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우리의 거래소에서 다양한 디지털 자산을 출범 시키라는 요청을 자주 받았습니다. 전세계 수백만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교한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서의 우리의 입장은 시장에서 완전히 테스트되지 않은 새로운 디지털 자산을 추가하는 데 항상 신중해야했습니다.

최근 OKCoin 사용자는 Ethereum (ETH) 및 Ethereum Classic (ETC)의 개발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ETH 및 ETC 거래를 가능하게하는 OKCoin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우리는 기술 성숙도, 혁신 성, 시장 유동성 등의 요소를 기반으로 ETH 및 ETC를 나열 할 수있는 가능성을 지속적으로 검토해 왔습니다.

오늘, 우리는 OKCoin 교환기에서 공식적으로 ETH를 시작합니다. Ethereum은 ETH가 미화 100 억 달러를 초과하는 시가 총액 및 25K GB 이상의 총 해시 비율로 9 천만 유로의 현재 발행 부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Ethereum에 수백 가지 응용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Ethereum 블록 체인에서 실행되는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JP 모건 체이스, CME 그룹, BNY 멜론, 톰슨 로이터, 마이크로 소프트, 인텔 및 액센추어를 포함한 20 개 이상의 세계적인 금융 기관 및 기술 기업이 엔터프라이즈 급 응용 프로그램을 정의하기 위해 EEA (Enterprise Ethereum Alliance)를 설립했습니다. 중국의 Tencent, Zhong An Insurance 및 기타 유명 기업들도 블록 체인 (blockchain)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유엔은 인도 주의적 기금을 배포하기위한 첫 번째 대규모 Ethereum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이 기회를 통해 BTC 핵심 개발자와 관련 광부가 협력하여 뛰어난 기술 문제를 해결하고 SegWit을 활성화하며 BTC의 확장 문제를 해결할 것을 당부드립니다. 우리의 산업과 기술의 역사는 IE 브라우저 나 노키아 휴대 전화와 같은 많은 경고를 제공합니다. 아무리 지배적이든, 얼마나 많은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든, 최신 기술을 채택하지 않고 핵심 사용자 가치 제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지 못하면 시간이 지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전 세계의 디지털 자산 교환은 최고의 기술을 옹호 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최상의 거래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OKCoin은 공식적으로 Ethereum (ETH) 입금 및 인출 서비스를 22:00, 5 월 31 일에 제공 할 예정입니다. ETH 거래 서비스는 6 월 1 일 12:00에 공식적으로 제공 될 것입니다.

우수한 제품과 우수한 고객 서비스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OKCoin은 최선의 거래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를 기대합니다.


OKCoin International : +852 - 58085767
2017 - 5 - 30

 

반응형

'금융 > 가상화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상화폐 종류 추가 - ICO코인 sonm  (0) 2017.06.17
리플코인 거래소 서버 장애  (0) 2017.06.01
가상화폐의 종류  (0) 2017.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