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카드론 대출받는 방법을 아시나요?

반응형

카드론은 대출의 한 종류입니다.제1금융권인 은행에서 심사하는 대출이 아닌 신용카드 회사에서 대출(여신)을 해 주는 것이기 때문에 신용등급 하락에 대한 마음의 준비는 해야 될 것입니다. 하지만 현금서비스보다는 그나마 나은 방법이기 때문에 제1금융권인 은행의 대출을 다 받아 대출한도가 다 찼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긴급하게 큰 돈이 필요한 경우라면 카드론을 받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제가 카드론을 한번 받아 본 적이 있는데요. 신용등급이 굉장히 많이 떨어졌습니다. 하지만 빠른 시간 안에 카드론 대출을 다 갚고 연체되지 않으니 몇년 지나지 않아 다시 원래의 신용등급으로 돌아온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카드론 대출받는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인터넷에 있는 신용카드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론 대출을 받았습니다.신용카드회사 홈페이지에서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본인인증을 해야 하기 때문에 공인인증서가 필수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대면이기 때문에 현금서비스와 같이 을의 기분을 느끼지 않고 카드론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버튼 몇개만 뚝딱뚝딱 누르면 카드론 대출을 받을 수 있더라구요. 제가 카드론 대출을 받았을 때는 공인인증만 하면 되었습니다.하지만 요새는 2채널 인증이라고 해서 본인명의의 전화인증도 같이 해야 될 수도 있습니다. 






전화도 카드론 대출을 받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카드론 이자가 제법 되기 때문에 신용카드 회사 입장에서는 고수익 상품입니다. 따라서 365일 24시간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상담원을 연결가능하게 해 놓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 회사의 각 카드사 전화상담센터로 연결하시면 언제든지 본인인증 후 카드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카드론 대출받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대출은 계획을 세우고 계획에 맞게 사용해야 늪에 빠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인이 감당할 수 있는 카드론 대출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